티스토리 뷰

반응형

 

앞머리 올릴때 간단하게 찌르기

참 좋은 머리핀~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함.

 

날이 더워질수록 앞머리가 굉장히 거추장스러운 요즘~

대한모의 선택은?

걍 머리핀 하나 사다가 찌르기.신나2

구래서 목포 이마트 티아라서

귀요미 돋는 집게핀 하나 업어 왔어용.ㅎㅎ

헤어핀 완준 잘 골랐쓰~~

 

 

 

 

 

 

 

 

 

 

 

 

 

짜잔~전반적으로 무난한 색상에 디자인~

애건 어른이건 다다 찌르기 좋은 헤어핀.ㅎ

그리구 포인트핀으로두 딱이여.

 

 

 

 

 

 

 

 

 

 

 

 

 

 

 

비닐봉투 안에서 이마트 티아라 헤어핀 꺼내보기.

옴마야~자세히 보니까~더더더 이뽀븐당.우쩔우쩔.

아까비서 우찌 찌르고 다니까낭.ㅎㅎㅎㅎ

블링블링 크리스탈 뜩~~~

작은 녀석,큰 녀석 골고루 분포 똬.ㅎ

 

 

 

 

 

 

 

 

 

 

 

 

 

품목-경성사

헤어핀 재질-셀룰로오즈,크리스탈

원산지-한국

판매원-티아라

대한모가 요녀석을 고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꾸준히 오랫동안 사용을 하기 위해서 웬만하면

AS가 가능한 제품을 초이스~

그리구 요 집게핀은 블링블링한거 고거이가

싸구려 큐빅이 아니라 크리스탈이라는거죠.ㅎㅎ

이마트 티아라 헤어핀 구매하길 참 잘한것 같아요.

 

 

 

 

 

 

 

 

 

 

 

 

 

중간 정도의 크기를 자랑하는 헤어핀~

집게핀 포인트로 찌르기에두 괜춤괜춤.

무난한 디자인에 색상인지라 그 어떠한 분위기에두 잘 어울려.^^

 

 

 

 

 

 

 

 

 

 

 

 

 

그리구 머리카락이 짱짱하게 잘 들어가 있어요.

흘러 내림 그런것 따위 없음요.ㅎㅎ

아~~진짜 선택할듯.

앞머리 헤어핀으로 굿이야.

 

 

 

 

 

 

 

 

 

 

 

 

 

아~~집게핀 답게 입을 쩌억 잘도 벌려요.

앞머리 포인트핀으로 이마트 티아라 추천추천!!

요녀석 말고두 중머리핀도 하나 있그든요.

그건 6개월 정도 사용한것 같구요.

지금도 고장없이 잘 사용중에 있어요.

고장 있어두 괜춤괜춤.AS가 가능하니께요.홧팅2

 

 

 

 

 

 

 

 

 

 

 

 

 

 

 

조금 더 가까이서 사진 찍기 뜩~

가까이서 보니께 너 더더더 이뽀 보인당.

블링블링 고급지고 예쁜 헤어핀.

포인트핀으로두 좋음.

목포 이마트 티아라~~

 

 

 

 

 

 

 

 

 

 

 

 

 

헤어핀/집게핀 대한모 머리위에 뜩~

진짜 대한모 머리팍이 블링블링해 보이는.ㅎㅎㅎㅎ

날 더워지니까 앞머리가 무지 구찮아서리.

시원하게 머리핀으로 해결!!

 

 

 

 

 

 

 

 

 

 

 

포인트핀으로 딱이죠.

암만봐두 잘 산것 같으.ㅎㅎㅎㅎ

 

 

 

 

 

 

 

 

 

 

 

 

 

 

이마트 티아라 고장시 AS 가능

그리구 핀대가 고장 났을시에두 교체가 가능하다고.

모 물로 비용은 나오겠지만.ㅎ

넘넘 맘에 들어라 했던 물건을 고장 났다고 그냥 버리기엔

마음이 거시기 하잖애요.

근데 요거 수리가 가능하니께.안심인거.하트3

죽기전까지 널 사용해주마.ㅎㅎㅎㅎ

 

 

 

 

 

 포인트 집게핀

헤어핀 이마트 티아라~

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요기저기 막~~~살펴본후

대한모가 선택한

이마트 티아라 헤어핀.

진짜 완전 살산듯.

요즘 만날 요요 집게핀 찌르고 다닌다묭.

이마가 완준 시원해븐다요.아잉2

포인트핀/헤어핀/집게핀

이마트 티아라로 선택!!

앞머리를 올릴때 사용하려구 구입했구요.

앞머리 흘러내림 전혀 없어요.

한번 착용하면 밤늦게까지 고대로 유지가 되는

놀라운 짱짱함.ㅎㅎ

그리구 AS가 가능해서 더더더 좋은것 같다묭.

대한모야 너너너 진짜 탁월한 선택해븟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