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무얼 먹나?

학교급식 시설은 얼마나 안전하고 믿을만한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두번째 초등학교 급식실 모니터요원 할동.

 

2014년 4월 9일 수요일 초등학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일~

작년에는 ㅎ초등학교에서 활동을 했었구요.

올해는 울 횬양이 유치원을 집 근처로 옮겨서는

처음 와보는 학교급식실.ㅎㅎ

두근두근 처음은 항상 떨리고 긴장되고 기분 좋은거.하트3

 

 

 

 

 

 

 

 

 

 

 

 

 

 

도착과 동시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으로 변씬.ㅎㅎㅎㅎ

모자 착용 까운 착용 뜩~

진짜 쩐다.쩔어.

음식을 하는곳이라서 특별히 복장에 더더더 신경 쓰시는듯.

ㅎ초등학교에서는 걍 까운만 주시던디.

요긴 달랐쓰요.

1학기때 딱 두번만 하믄 될줄 알았는디.

또 요긴 달랐어요.

1년간 세번의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을 해야 한다는거.신나2슬퍼2

두번과 세번의 차이란 진짜 하늘과 땅 차이람서.ㅎ

그래두 보람되고 뿌듯하고 막~그런거 있잖애요.

 

 

 

 

 

 

 

 

 

 

 

 

 

 

 

 

학교로 아침 8시까지 도착하여~

잠시후 식재료 검수 뜩.ㅎㅎ

요게 바로바로 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

이라는거.ㅎㅎㅎㅎ

급식실 완준 깔끔해블죠.

우리집 주방 보다 더더더더 깨끗한.홧팅2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복장 뜩~

요걸 입어야 급식실로 들어갈수있음.ㅎ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학교 급식~

요런식으로 일주일 식단이 뜩.ㅎㅎ

영양만점 식단표죠.^^

나능 수요일에 갔으니까~~~

어던 뭘 먹었는지 볼끄낭.ㅎ

브로콜리새우볶음밥,유부쑥갓국,오징어미나리회무침,

아몬드뱅어포조림,달걀말이,깍두기,딸기.

대박 식단단단.하트3

맛난거 한가득이구낭.ㅎㅎㅎㅎ

대한모 이맛에 즐겁게 병설유치원 초등학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하는거.ㅎ

 

요건 물통~~~~

보리물인가 옥수수물인가?

무튼 생수는 아님.

우리 아이들 건강을 생각한 특별한 식수임.^^

 

 

 

 

 

 

 

 

 

 

 

 

 

 

 

식재료 검수후 대한모 모닝차&과일 흡입중.ㅎ

요긴 목포 병설유치원 초등학교 학교급식실 입니다.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하믄서

요런 고급진 대접을 받아 블고요.

감동이여.근디 약간은 미안스러운.

 

 

 

 

 

 

 

 

 

 

 

 

 

 

그리구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은

꼼꼼하게 여기저기 살펴봐야 한다는거.

급식 시간이 끝난후 서류상으로 제출할게 있그든요.

학교급식 모니터요원님의 의견이나

급식실 시설에 대한 의견등을

상세히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당.ㅎㅎ

 

나나 진짜 별것도 아닌걸루 감동 받아븟쓰.

ㅎ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는

어린 아이들 수저랑 젓가락이 없었다는거.ㅠ

유치원을 세반이나 운영하면서두

어머님들의 의견이 자꾸자꾸 나왔어두

즐때로 시정이 안되었던 부분인데.

요긴 병설유치원 아이들 수저랑 젓가락이 따로 구비가 되어 있었다는거.

진짜 진짜 감동이었쓰요.

어린 아이들이 완전 큰 어른수저랑 젓가락으로 밥 먹고 그럼

얼마나 짠해 보이고 불편해요.ㅠㅠㅠ

당연한건데 감동까지 받은 나.ㅎ

 

 

 

 

 

 

 

 

 

 

 

 

 

어마무시한 양의 달걀말이 뜩~

나능 진짜 이리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라고 하믄

즐때로 못할듯.감사

학교급식실 선생님들 참말로 대단쓰.

목포 병설유치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활동 어렵지 않아요.

참말로 뿌듯하고 재미져~재미져.ㅎ

 

 

 

 

 

 

 

 

 

 

 

 

 

 

 

 

나 학부모 급식 모니터요원임.

요걸 목에 걸고 급식실을 활보하고 다녀야 합니당.ㅎㅎㅎㅎ

 

 

 

 

 

 

 

 

 

 

 

 

 

 

 

 

 

 

영양만점 아몬드뱅어포조림.

음식이 죄다 맛나븐다.

그리구 간도 딱이야.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대한모 입맛에 딱 맞춤.^^

학교급식 학부모 모니터요원 활동중에

아이들이 먹기전에 우리가 먼저 먹어 본다다다~

 

 

국도 그렇고 볶음밥도 그렇고 너므 맛나븐.

근디 애들은 싫어라 하더라구요.

볶음밥에 들어간거 내용물을 싫어라 하는듯.ㅎ

그래서 따로 또 흰밥도 준비.

센스쟁이 영양사선생님~~~

급식실 선생님들~~^^

 

 

 

 

 

 

 

 

 

 

 

 

 

 

ㅎㅎ이리 푸짐 돋게 밥 먹귀.

집이서두 이리 맛나게 안먹는디.

목포 병설유치원 학교급식 학부모 모니터요원 활동

너므너므 맛나 재미진 활동들~~~

앞으로 두번 더 남았쓰.ㅎㅎㅎㅎ

울 횬양 땜시 바로 신청을 한 대한모.^^

 

딸기 완준 싱싱해븐당.@@

요즘은 학교급식도 이라고 잘 나와븐.

 

 

 

 

 

 

 

 

 

 

 

 

 

 

꺄~~~우리의 귀요미들 등장!!

병설유치원생님들 점심 드시러

학교급식실에 오셨어용.

어쩜 저리도 질서를 잘 지키는지.^^

귀요미들 앙~하트3

 

학교급식 학부모 모니터요원 활동을 하믄 이런 기분이 들어요.

우리 아이들이 밥 먹는 모습을 볼때면

내가 밥을 맛나게 해서 먹인 기분이 들믄서

내새끼들이다.라는 생각이 팍~^^

완준 므흣하고 흐믓하고요.

병설유치원 학교급식 학부모 모니터요원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