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체인점 맛집/장미의거리/하당 맛집

삼남매랑 화덕피자&즉석떡볶이 먹고옴.

 

꺄올~~우리 동네에두 바울아저씨 생겨븟넹.

경사났네~경사났오.신나2

대한모가 이리도 좋아라하는 이유는요~~

떡볶이를 무진장 애정하기 때문이죠.

울 꼬맹이 여섯살 효은공주님께두 완준 좋아라 하시기에.ㅎㅎ

요즘 떡볶이 맛난 맛집 찾기 힘들었그든요.

이맛 그래도 이어가셨음 합니당.

목포 맛집 즉석떡볶이가 맛난집~~하당맛집 너.

우리 다음에 또 보장.

 

 

 

 

 

 

 

 

 

 

 

 

이얼~~보기만해두 군침 작살.

나 또 갈래~~하당점 바울아저씨.ㅎ

목포 하당 맛집 즉석떡볶이&화덕피자 맛나집.

울 삼남매 데리고 다녀 왔지용.

이것들이 입맛은 살아 있어가지구는

맛있다고~더 많이 먹고 싶다고~~~

이애미가 조금만 먹을수 밖에.

나 또 착한엄마 놀이.ㅎㅎㅎㅎ

 

 

 

 

 

 

 

 

 

 

 

 

 

 

바울아저씨 은근 사람 바글바글 많아요.

그에 비해 일하시는 직원분은 많지 않으신듯해요.

그점 조금 아쉬웠지만 모 음식이 맛있었으니까~걸루 된거.ㅎㅎ

목포 맛집/목포하당맛집 즉석떡볶이랑 화덕피자가 맛나~맛나~

우리가 자리에 앉마 마자 바로 셋팅 똬.

 

 

 

 

 

 

 

 

 

 

 

 

 

 

하당점 바울아저씨 메뉴판 살펴보기.

나무로 만들어진 완전 짱짱한 메뉴판이네용.ㅎㅎ

목포 맛집 하당맛집 화덕피자&즉석떡볶이 맛난집.하트3

 

화덕피자 넘넘 맛있오~~~~기름은 쏘옥~

먹어두 먹어두 질리지 않오.ㅎㅎ

 

 

 

 

 

 

 

 

 

 

 

 

 

대한모는 요날 삼남매를 데리고 목포 맛집 하당맛집 바울아저씨를

방문 하였다지요.ㅎ고로 세트메뉴로 가야 하는거.

우린 실장세트 시켰지요.

화덕피자는 고르곤졸라+즉석떡볶이+아이스크림2개 이리 먹을수가 있었어요.

저녁이라서 아이스크림은 2개로 노놔 먹기 선택~

아차차 밥도 볶아 먹었구낭.ㅎㅎ

 

 

 

 

 

 

 

 

 

 

 

 

 

꺄올~~~목포맛집 바울아저씨표 즉석떡볶이 2인분 나왔구낭.

미쵸미쵸~언능 먹고파서요.ㅎㅎㅎㅎ

보글보글 익어가는 널 보니까~~~

도망간 내 식욕이 돌아온 기분이얌.

라면사리+쫄면사리+떡볶이+오뎅+메추리알+숙주나물+양배추+당근등

대한모가 좋아라하는것만 죄다 들어 있었어요.

 

 

 

 

 

 

 

 

 

 

 

 

 

옴마~사진질하고 음식 탐색하고 있었드만~

즉석떡볶이가 벌써 익었네용.

으쌰~으쌰~이젠 먹어줄 일만 남은거징.ㅎㅎㅎㅎ

 

 

 

 

 

 

 

 

 

 

 

 

 

 

오메~즉석떡볶이 벌써 바닥을 보이고요.

입이 무섭긴 합니다요.

하기사 2인분으로 4명이서 먹었으니까~~ㅎ

한참 많이 먹어줄 중딩 아들님 대한군에

요즘 부쩍 입이 음~~청 길어진 초딩 다은양에

언니,오빠야를 추격할 조짐을 보이시는

유딩 효은양까지~~~~

그리구 애셋 낳은 대한모 밥통채 먹어줄것만 같은나~까지.ㅎ

그래두 밥도 먹을 것이고 화덕피자가 있으니까용.

목포 맛집/목포 하당맛집 바울아저씨 즉석떡볶이 진짜 진짜 맛있쪼.ㅠㅠㅠ

삼남매 모두 맛있다고 정말이지 잘 먹었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시드란요.ㅎㅎ

 

떡볶이 국물에 밥 2인분 볶음질 똬~

밥은 주방안에서 비벼서 가져다 주십니다요.ㅎㅎ

아띠 동영상 찍을라고 준비하고 있었는디.

주방에서 그 모든 준비를 해버린.ㅎ

 

 

 

 

 

 

 

 

 

 

 

목포 맛집/목포하당맛집 바울아저씨에서 즉석떡볶이 드신후~에

남은 소스에 밥 볶아 먹었지룽.

맛나다.간이 딱이다.우리 꼬맹이도 찌끔 먹어주었거든요.

밥좀 더 먹으라고 했더니만 지는 피자를 먹어야하니까~

밥은 조금만 먹겠다고.ㅎㅎㅎㅎ

어린것이 그런 걱정까지 하다뉘~~~

하여간에 우리 효은이는 대박이여.ㅎ

 

 

 

 

 

 

 

 

 

 

 

 

고르곤졸라 라지 파자 한판 나와주셨구요.

아웅~땃땃해라.그리구 쫄깃 부들부들 씹히는감 너므 좋으다.

꿀에 찍어 먹어요.맛나요.ㅎㅎ

애들 앞에서는 피자 테두리도 맘놓고 못먹어요.이애미는.ㅎ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서 냠냠 흡입하기.ㅎㅎ

우리 효은이 앉은 자리에서 두조각을 흡입하셨다묭.

올래가 피자는 한조각도 못먹는분이신 울 효은양이시그든요.

얼마나 맛났음.ㅎㅎㅎ

 

 

 

 

 

 

 

 

 

 

 

고르곤졸라 피자 냠냠중.ㅎㅎ

치즈가 쭉~~~늘어 나는구낭.

살아있구만~~피자가.ㅎ

목포맛집 목포하당맛집 바울아저씨 화덕피자 완전 먹을만함.

 

 

 

 

 

 

 

 

 

 

 

 

크~~즉석떡볶이.ㅎ

포크에 이것저것 찍어서 흡입하기.

냠냠냠 또 먹고프당.

삼남매 데리고 또 가야징.

다음엔 내 남자도 챙기기.^^

 

언니 보고 있나??

나 목포 맛집 목포하당맛집 바울아저씨에서

맛난거 먹었따~앙~

 

 

 

 

 

 

 

 

 

 

 

 

 

유딩 효은양 야물딱지게

화덕피자를 손에 쥐고 냠냠중.ㅎ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서 흡입중.

 

 

 

 

 

 

 

 

 

 

 

 

 

목포 맛집 목포하당맛집 바울아저씨에서 화덕피자랑

즉석떡볶이 맛나게 흡입하고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기.ㅎㅎ

다음번엔 점심으로 먹고 각자 한개씩 먹기 해야징.

 

 

즉석떡볶이&화덕피자가 맛있는 목포 맛집 바울아저씨 증말이지 짱이당.

아이들이 먹기에두 부담 없고~~

어른들 입맛에도 딱인듯요.ㅎ

떡볶이는 먹기 좋게 한입 크기라서 우리 꼬맹이가

혼자서두 잘 먹어주드라구요.

그리구 큰 달걀이 아닌 메추리알을 많이 넣어서

여러 사람이 공평하게 먹을수가 있어서 참 좋았던것 같아요.

무튼 요날 저렴한 가격에 대한이네 저녁 맛나게 먹었다지요.하트3

 

 

목포시 상동 992-8

061-981-7174

하당점 바울아저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