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내미들 데리고 목포장미의거리 활보~!!

셰프의 국수N육개장에서 맛난거 먹기.^^

 

2014년 6월 4일날 방문했었던

목포맛집 목포상동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두공주님 모시고 방문했지요.

둘째 다은양은 면종류를 애정하시고요.

효은양은 돈까스를.ㅎㅎ

대한모는 그냥 효은양의 취향을 따라야함.ㅠ

맛나게 잘 먹고 왔지요.^^

 

 

 

 

 

 

 

 

 

 

 

 

 

 

둘째 다은양이 주문한 셰프의 국수N육개장 꼬치어묵국수.

푸짐한 양에 맛고 일품.ㅎㅎ

다은양께서 허벌나게 맛나다고 하셨음.

 

 

 

 

 

 

 

 

 

 

 

 

 

 

귀요미 효은양께서 지금 수저랑 젓가락을 빼고 계십니다요.

테이블 아랫쪽에 수저통이 붙어있음.ㅎ

목포 장미의거리 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가봐야지~가봐야지~했다가 요날 가봤지요.

대한모의 선택은 두 공주를 춤추게 했다다다~신나2

 

 

 

 

 

 

 

 

 

 

 

 

 

 

 

꼬치어묵국수에 들어 있었던 요거요거 완전 신기.ㅎㅎ

둘째 다은양은 면요리를 굉장히 애정하시는~~

특히 국수,우동 이런거요.

푸짐 돋는 양에 국물도 괜춤하더라구요.

목포 맛집 목포상동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꼬치어묵국수 양도 푸짐에 국물도 시원스러운게 먹을만 했음요.

메뉴판에 원산지 명시 똬~

 

 

 

 

 

 

 

 

 

 

 

 

 

대한모가 셰프의 국수N육개장에서 선택한~

아니다.효은양께서 선택했던 생선+새우까지 되겠습니다요.ㅎㅎ

효은양은 새우를 싫어라 하시지요.

구래서 나능 새우까스를 효은양께서는 생선까스를 드시는걸루~

둘이서 사이좋게 노놔 먹기 신공 똬~!!

글고 다은양도 조금 노놔주기.ㅎ

셋이서 골고루 맛은 봐야한께요. 

목포맛집 생선까스&새우까스 맛있는집.

메뉴판에 원산지 똬~@@

 

 

 

 

 

 

 

 

 

 

 

 

 

요거요거 완전 귀요미 반찬 크기.ㅎㅎ

아이들 데리고 가믄 크기에 디게 민감해지는 엄마 대한모~~

그냥 아이가 혼자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대한모는 밥을 편히 먹을수가 있다는거.

요런 소소한 반찬 사이즈 쥑인당.홧팅2

목포 장미의거리 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이 이런다.이래~센스있게시리.^^

생선+새우까스에 국물도 나와주시고요.

 

 

 

 

 

 

 

 

 

 

 

 

목포 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생선까스랑 새우까스는

디게 탱탱한것 같아요.

내용물도 꽉~찼구요.

무언가가 막 씹힌다.라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요.

생선까스 좋아라하는 대한모랑 효은양은 합격점을 주었다지요.

목포장미의거리 맛집으로 또 찜꽁하기.축하2

 

 

 

 

 

 

 

 

 

 

 

 

 

생선까스 소스 따로

새우까스 소스 따로~

소스도 맛나드라요.ㅎㅎㅎㅎ

 

 

 

 

 

 

 

 

 

 

 

 

 

목포 맛집/목포상동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목포상동점

전라남도 목포시 상동 994-5

061-284-1684

목포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찾아가시는길~

참고하세요.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드셨던

생선까스 그의 그릇샷.

포크랑 수저,그릇은 따로 챙겨 주시드라구요.

우리 효은이는 어리니까~~^^

목포맛집 셰프의 국수N육개장 친절쓰.ㅎㅎ

 

 

 

 

 

 

 

 

 

 

 

 

 

홧팅2대한모 요런거 좋아라합니당.

쿠폰똬~

언능 모아서 이것저것 서비스로 챙겨 먹기.ㅎㅎ

근디 시간이 읍따.ㅠㅠ

생선까스 또 먹으러가야한디.

 

 

 

 

 

 

 

 

 

 

 

 

 

꼬치어묵국수에 들어 있었던

하트모양 어묵 보여주기.ㅎㅎㅎ

예쁘다.그리구 맛나다.

목포맛집 장미의거리 맛집 생선+새우까스 맛있는집~

육수도 맛났오.

셰프의 국수N육개장.

 

아이들 데리고 가끔 밖에서 밥 사먹기~~~

만날 일하고 늦게 끝나고 해서리.

아이들과 함께 밥 먹으러 나가기도 힘들어요.ㅠ

간혹 이리 밖에서 먹는것두 참 좋은듯요.

이리 맛난거 먹었을땐 더더더 좋은거.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