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이트 초콜릿 라떼마끼아또

달달허니 맛있오~

목포 카페 파스쿠찌에서 유치원 엄마들 모임.

 

목포 카페 분위기 괜춤한 집~

파스쿠찌에서 유치원 엄마들 모임하기.ㅎㅎ

가볍게 모여서 달콤한 커피한잔의 여유을 느끼기 딱 좋은곳.

조용하고 깔끔해서 괜춤했어요.

대한모는 화이트 초콜릿 라떼마끼아또를 마셨어요.

난중에 또 가믄 다른것두 마셔봐야징.

나름 달달하고 맛있었던 너~~^^

 

 

 

 

 

 

 

 

 

 

 

 

뜨끈한건 무조건 유리컵에 마셔

줘야하는 대한모.ㅎ

쫌 촌스러운 아줌마임요.

엄마들과 함께 요런 시간 나름 재미지고 좋아요.

남푠님의 눈치를 봐야 했지만.^^;

여자들도 다다 건설적인 모임이라는걸 왜 몰라?

목포 카페 분위기 좋은곳 파스쿠찌 모임장소로두 좋은것 같아요.

조용 깔끔하도다.ㅎㅎ

 

 

 

 

 

 

 

 

 

 

 

 

 

 

 

목포 카페 파스쿠찌 외관은 이리 생겼어요.

바로 큰길가에 위치해서는 찾기도 쉽다는거.

나름 넓고 모임장소로두 괜춤하겠죠.ㅎㅎ

아이들 데리고 가서 케익 한조각씩 먹어줘두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던.

 

 

 

 

 

 

 

 

 

 

 

 

 

 

목포 카페 분위기 좋은집 파스쿠찌에서

화이트 초코릿 라떼마끼아또 마셨지요.

달콤 쌉싸름한 화이트 초코릿이랑

부드러운 스팀 밀크를 혼합한후~~

에스프레소를 가미한 정통 이탈리안 라떼라고 하네용.ㅎ

파스쿠찌 홈피에서 정보 얻어 왔어용.ㅎㅎㅎㅎ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

목포 카페 파스쿠찌에서.^^

엄마들 모임장소,친구와의 만남,데이트 장소로두

괜춤한것 같아요.ㅎㅎㅎ

비오는날에두 분위기 참 좋을듯.하트3

 

 

 

목포 카페 파스쿠찌에서

화이트 초콜릿 라떼마끼아또에 취하다다다.ㅎㅎ

향긋 달달한 향 풍기지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