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언니 생일전전 미리 생일 축하축하!!

영암 독천 맛집

케이크 맛있는집 농협하나로마트.

 

생일 파티에 케이크가 빠짐 즐~때로 아니되지요.ㅎㅎㅎㅎ

우연히 눈에 확~~들어와서는 바로 구입질 들어갔던

영암 독천 농협하나로마트표 생일케익~~~

증말이지 맛나드라구요.ㅎㅎ

하나로마트 학산점에서 구입 했어요.

영암 독천 맛집 케이크 맛있는집 찜꽁.하트3

 

 

 

 

 

 

 

 

 

 

 

 

 

먹음직스럽구리~~~

그냥 호로록호로록~하고 싶었느나.

요날은 울언니야의 미리 생일파티을 했던지라.

꾹꾹 참고 촛불 켜고 끄고 나서 바로 흡입들어 갔지용.ㅎㅎ

 

 

 

 

 

 

 

 

 

 

 

 

 

 

싱싱 돋는 과일도 한가득 올려진 상태 똬~

영암 독천 케이크 맛있는집 농협하나로마트 학산점꺼.ㅎ

딸기 생크림인가?

분홍빛 돋는 생크림에 맛두 딸기맛이 살짝이 느껴지는게

대한모 입에 딱이드라구요.ㅎㅎ

울언니 덕분에 요기꺼 케익 먹어봤따~~~

 

 

 

 

 

 

 

 

 

 

 

 

 

울언니 나이에 맞게 촛불을 켜고~~~

참고 참고 케이크 먹고 싶었으나.ㅎㅎ

영암 독천 맛집 케익 맛있는집

하나로마트 학산점꺼 맛난내 올라온당.

 

 

 

 

 

 

 

 

 

 

 

 

 

 

횬양 아주 신나셨어용.ㅎ

지그 이모야 티셔츠 빌려 입고서는.

이모야 생일 노래 부르는중.^^

 

 

 

 

 

 

 

 

 

 

 

 

 

 

옴마~지 생일인냥 횬양께서 촛불을 끄셨던.ㅎㅎㅎㅎ

너듀 이애미 처럼 케이크를 언능 먹고 싶었던게냐??

영암 독천 맛집 케익 맛있는집

독천 농협하나로마트 학산점 내부에 있는 빵집~

 

 

 

 

 

 

 

 

 

 

 

 

 

냉장보관 하세요.ㅎ

은근 큰거 구입했음요.축하2

 

 

 

 

 

 

 

 

 

 

 

 

 

 

케이크 한조각 칼로 잘라보기.ㅎ

케익 속살이 장난 아닌걸요.

층층이 생크림 넣어주시고요.

빵은 보들 촉촉.ㅎㅎㅎㅎㅎ

 

 

 

 

 

 

 

 

 

 

 

 

 

 

접시에 한조각 올려보기.ㅎ

근디 넘어졌다.슬퍼2

이런 실수를 하다뉘.쿨하게 넘어진 상태로 그냥 사진찍기.ㅎㅎ

영암 독천 맛집 케이크 맛있는집

독천 농협하나로마트 학산점 내부에서 판매하는

생일케익 맛도 괜춤 비쥬얼두 괜춤괜춤~~

가격도 디게 착해요.^^

 

 

 

 

 

 

 

 

 

 

 

 

 

젓가락으로 한점 냠냠해보기.ㅎ

음~~녹는다.달달하다.

스트레스 확~~풀려 버리는 이맛 우쩔.즐거워

 

분홍빛 돋는 생크림 한덩어리 찰깍~

또 먹고 싶다.ㅠ

 

 

 

 

 

 

 

 

 

 

 

 

 

 

생일축하 합니다.생일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언니~~야 생일을.^^

영암 독천 맛집 케이크 맛있는집 농협하나로마트 학산점에서

구입한 생일케익~으로

미리 생일축하 했어요.ㅎㅎ

 

맛있오~맛있오~~~생일 케이크 너므 좋앙.

대한모 케익 애정하는 아줌마~

 

케이크 무진장 애정하는 대한모~~~~

요날 은근 맛난거 구입해서는 기분도 짱이었던.ㅎㅎ

앞으로 영암 독천 케익 맛있는집

농협하나로마트 학산점에서 종종 사먹을까봐용.

맛도 괜춤 가격도 착해서 엄지척!!슈퍼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