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다.

울집 여섯살 꼬맹이도 잘 먹어준다.

목포맛집 선지해장국 맛있는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가발샵 일을 끝내고 룰루랄라~

맛난거 먹으러 목포 시내쪽으로 고고씽.ㅎㅎ

목포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똬~도착착!!

꼬맹이 효은양만 데리고 갔어요.

큰애들은 학원 땜시.ㅠ

선지해장국 이리 맛나도 되는거임요.하트3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에 반찬 똬~

깔끔하게 나오는걸요.ㅎㅎ

선지해장국이랑 콩나물해장국을 주문했어요.

함께 먹기 딱 좋은 반찬들~~~

목포맛집/여객선터미널 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에서

저녁 먹기.

 

 

 

 

 

 

 

 

 

 

 

 

늦은 시간인데두 사람들 디게 많았어요.

목포에서 선지해장국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이라서요.ㅎ

손님이 빠지면 바로 또 다른 손님들이 들어와주시고요.

우린 꼬맹이 땜시 방에서 냠냠냠 했지요.

김정림 선지해장국에는 홀도 있다는거~

 

 

 

 

 

 

 

 

 

 

 

 

 

 

목포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차림표 살펴보기.

선지해장국 8,000

콩나물국밥 6,000

착하다.ㅎㅎ

 

 

 

 

 

 

 

 

 

 

 

 

 

짜잔~대한모가 목포시내 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에서

주문한 콩나물국밥 입니당.ㅎㅎ

뭐시가 많이로 따라 나왔네용.

김가루&반숙계란~~~

내가 좋아라하는거징.

근데 불길해.누군가에게 뺏길것 같오.ㅎ

 

 

 

 

 

 

 

 

 

 

 

 

 

 

ㅎㅎ맛나~맛나~대한모는 콩나물국밥 애정 합니당.

먹어두 먹어두 맛난것 같오.

요즘 처럼 아침,저녁으로 쌀쌀할땐 뜨끈한 국물이

짱이징~~~

목포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표 맛난 콩나물국밥.^^

 

 

 

 

 

 

 

 

 

 

 

 

 

 

김가루 대량 투척~

무식하믄 용감하다 했던가...

김가루 과하다 싶을 만큼 넘넘 넣었쓰.ㅠ

내 불찰이지.ㅎㅎㅎㅎ

 

 

 

 

 

 

 

 

 

 

 

 

 

 

 

내가 이럴줄 알았오.

울 꼬맹이는 국물에 밥 말아 먹는걸 무진장

싫어라 하시는 공주님이시기에~

계란은 또 음~청 좋아라하시는.ㅎ

대한모꺼 반숙계란 효은 공주님께서 흡입 하셨다죠.

밥 맛나게 비벼서는.

맛있다고 입에 착착 달라 붙는다고 하셨어용.ㅎㅎㅎㅎ

목포시내 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에서

계란 반숙에 밥 비벼 먹기.^^

 

 

 

 

 

 

 

 

 

 

 

 

 

 

 

꺄~~~선지해장국에 선지 왕창 들어있따.신나2

나듀 다음엔 선지해장국 시켜 먹을꼬야.

이래서 목포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맛난 집이었구낭.ㅎ

 

 

 

 

 

 

 

 

 

 

 

 

 

 

 

목포맛집/목포시내 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맛있는집

연락처&위치~

일요일은 휴무휴무.

 

 

 

 

 

 

 

 

 

 

 

 

 

 

김정림 선지해장국 맛집에서

울 남푠님 호로록 호로록~

마지막 남은 국물까지 흡입중.ㅎㅎㅎㅎ

선지해장국이 이리도 맛날줄이야~

여섯살 꼬맹이 공주님도 맛있다고

아빠야꺼 선지해장국을 죄다 뺏어 먹었다죠.

마지막 남은 한조각까지 따님이 다다 드셨다는.ㅎㅎㅎㅎ

 

 

 

 

목포맛집 김정림 선지해장국 맛있는집에서

저녁을 맛나게 먹었어요.

뜨끈한 국물에 내용물도 알차서는~~~

대한모 반했쓰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