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랑 함께 채선당에서

냠냠냠 저녁 먹기~

목포맛집/하당맛집

 

고향 친구 절친과 함께 방문했던

목포 하당 맛집 채선당~

첨 가봤오.ㅎㅎ

근디 생각 했던것 보다 완전 맛났또요.

내친구도 대만족하며 맛나게 먹었지요.^^

 

 

 

 

 

 

 

 

 

 

 

 

 

 

꺄~보글바글 맛나게 익어 갑니다요.

꼬기도 채소도 이것저것 마구마구 넣어서

흡입하기.하트3

목포 체인점 맛집/하당맛집 채선당 먹을만해욧.^^

 

 

 

 

 

 

 

 

 

 

 

 

 

 

 

나능 요요 큰 그릇이 맘에 들드라.

집에 하나 들일까봐요.ㅎㅎㅎㅎ

내 친구랑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육수가 일어나길 기다리는중.

 

 

 

 

 

 

 

 

 

 

 

 

 

요 물김치 맛 좋드만.ㅎㅎ

그리구 샐러드도~~

목포 체인점 하당맛집

목포맛집 채선당에서 요날 배불리 잘 먹었던것 같아요.

사람도 디게 많드만요.

 

 

 

 

 

 

 

 

 

 

 

 

 

 

ㅎㅎ고기 완전 맛나~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왕창 먹기.

뜨거운 육수에 퐁당 넣어서 흡입흡입.

요날 몸상태 메렁이어서 술을 못마신.ㅠ

목포 체인점 맛집 하당맛집

채선당에서 밥만 맛나게 먹었어요.

술은 안먹었뜨.

난중에 가믄 꼭 술이랑 먹어주기.ㅎㅎ

 

 

 

 

 

 

 

 

 

 

 

 

 

 

밥이랑 계란이랑 만두랑 면빨이랑~

이리 많이 나오니까 배가 부르지.

것두 너무 많이 배가 불러.ㅠ

먹을거 대박 많이 나왔또요.신나2

 

갖은 야채,단호박,버섯,떡등

입이 심심할 틈이 없게끔 많이로 나오지요.ㅎㅎ

 

 

 

 

 

 

 

 

 

 

 

 

 

 

 

숙주 넣고 배추도 넣고 마구마구 넣어.ㅎㅎㅎㅎ

그리고는 바로바로 건져 먹기.

대한모도 내 친구도 정신 없이 먹었어요.

채선당 다음엔 삼남매도 데리고 가야겠어용.

목포 체인점 맛집 하당맛집~~

우리 동네 맛집이여.ㅎ

 

 

 

 

 

 

 

 

 

 

 

 

 

 

 

 

목포 하당점 채선당 맛난 소스에 찍어서

고기 냠냠 먹어주기.

요기에 소주한잔을 해줘야한디.ㅎ

 

왕만두도 먹어주기.

친구 하나 나 하나.ㅎㅎ

 

 

 

 

 

 

 

 

 

 

 

 

 

보글바글 육수안에 넣었던 녀석들이

익었어요.ㅎㅎㅎㅎ

젓가락질이 쉴틈이 없구낭.

둘이서 이 많은 양의 음식을 먹다니.

우리 둘 증말이지 대박이야.ㅎ

그만큼 목포 체인점 맛집

하당맛집 채선당 음식이 맛났던게지.ㅎ

내 친구도 맛나게 먹었그든요.축하2

 

 

 

 

 

 

 

 

 

 

 

 

 

 

 

 

진짜 진정 배불렀는디.

그래두 밥은 먹어야 했기에.

남은 육수에 밥 투척.ㅎㅎ

꺄~밥두 맛나맛나.ㅠ

눈으로 보고만 있어두 배부른당.ㅎ

채선당 하당맛집 배불리 먹기 딱 좋은 목포맛집.

그리구 모임장소로두 괜춤괜춤.

 

 

양도 많아 음식 맛도 괜춤한 목포맛집

목포 체인점 맛집 채선당

목포하당맛집 친구,가족 모임 장소로도

괜찮은것 같아요.ㅎㅎ

담엔 꼭 술을 마셔주마~~

또 가야쥐.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