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상동맛집 한식뷔페

6,000원의 행복~!!

맘껏 먹어블어.오늘은 내가 쏜다잉.

 

이것이 증말로 단돈 6,000원이교??

네네네~맞습니당.

목포맛집 목포터미널맛집 금호한식뷔페여요.

여수를 다녀오는 길에 요기서 저녁 먹었어요.

우찌나 맛나던지요.ㅎㅎ

6,000원의 행복인듯요.^^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맘껏 먹어두 되구.

가격도 디게 착하고.

울엄니 손맛이 퐁퐁 느껴지는 상동맛집이여요.하트3

 

 

 

 

 

 

 

 

 

 

 

 

 

 

대한모는 한식을 좋아라 하니까요.

한식뷔페 증말이지 넘넘 좋으다요.

만날 목포 터미널에서 눈팅만 했었던곳 금호한식뷔페 였다지요.

요날 딱 저녁 먹을 시간에 여수에서 목포 터미널로 도착 했기에~

애들 데리고 멀리 나가기도 글고.ㅎ

울언니두 있었구요.

전부다 한식 좋아라 하니까.

걍 목포맛집 목포터미널맛집 금호한식뷔페로 선택택.ㅎㅎ

 

 

 

 

 

 

 

 

 

 

 

 

 

 

 

음식은 단촐하지만 그 맛은 일품인듯.ㅎㅎ

음식이 떨어지기전에 바로바로 채워 놓으시더라구요.

그리구 디게 깔끔하게 잘 관리를 하시는듯~

목포 상동맛집 금호한식뷔페 6,000원으로

먹을만 합니다요.ㅎㅎㅎ

얼마나 맛났음 울애들도 울언니도 글고 대한모도

몇번을 먹었는지 몰라요.

먹어두 먹어두 맛났으니까용.신나2

 

 

 

 

 

 

 

 

 

 

 

 

 

 

목포맛집/상동맛집/목포터미널맛집

금호한식뷔페 메뉴판

식사류&주류~~

한정식뷔페 가격은 6,000원이구요.

무한리필 가능해요.

글고 음식 남기믄 벌금 2,000원.

 

 

 

 

 

 

 

 

 

 

 

 

 

 

 

뷔페는 이래서 좋앙.

내가 먹고 싶은거만 집중공략이 가능하다는거.ㅎㅎㅎ

후식도 있고 국물도 있고.

김치도 죄다 맛있또또.

상동맛집 금호한식뷔페서 밥 먹을라고

만날 터미널 가게 생겼넹.ㅎ

 

 

 

 

 

 

 

 

 

 

 

 

 

 

 

양배추로 쌈싸 먹어~~~

이것두 은근 맛있또.

때론 집에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기 구찮을때 있잖애요.

그럴땐 요요 목포맛집 목포 터미널 맛집

금호한식뷔페에서 한끼 때우기.ㅎㅎ

6,000원의 행복 무한리필이라 두눈 뒤집어짐요.홧팅2

 

 

 

 

 

 

 

 

 

 

 

 

 

 

 

돈가스,잡채,떡,계란말이,소시지등

맛있었음요.ㅎㅎ

글고 밥도 디게 맛난거 있죠.

쌀도 좋은걸루 쓰시는듯~~~~

 

 

 

 

 

 

 

 

 

 

 

 

 

 

 

요거 보니까 딱 울 다발양꺼구만.ㅎㅎ

처음 시작은 가벼웠으나~~~

한번 두번 세번을 드셨던.ㅎ

왜?넘넘 맛있었으니까요.

목포 상동맛집 터미널 지하에 위치한

금호한식뷔페 입니당.요기는.^^

 

 

 

 

 

 

 

 

 

 

 

 

 

 

 

이건 울 언니꺼.

단촐하게 시작 하셨으며

울 언니두 두세번을 더 드셨다지요.

진짜 많이로 먹어두 속이 부담이 읍따.

한식의 장점인교.ㅎㅎㅎㅎ

목포맛집/목포터미널맛집/상동맛집

금호한식뷔페 6,000원의 행복

무한리필 똬~~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두 괜춤해요.

식당내부 협소해요.

아시는분들만 가시는 목포맛집이에요.

목포 터미널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증말이지 음식이 죄다 맛나 블어용.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