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코파이 넘넘 맛있어요.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 빵 죄다 맛있오~~

저저번에 가발샵 쉬는날~에도 사먹었던 초코파이.

남편이랑 가발샵 일이 끝난후 또 사러 갔지용.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으로 고고씽~즐거워

죄다 맛나 보이는 빵들~~~요기서 빵 천지구낭.하며

이것 저것 많이 구입 했었던 요날.ㅎ

다른 뇨석들은 다음편에.^^

대한모가 소개하고 싶은 초코파이만 나홀로 보여드리기.

 

 

 

 

 

 

 

 

 

 

 

 

막~심하게 달달하거나 식욕을 잃을 정도로 달콤하지 않아서

더 맛난 비파제과점표 초코파이.

우리동네 빵 맛집이라죠.

대한모가 애정하는 빵집이지요.^^

저번에 빼빼로도 요기서 구입했그든요.ㅎㅎㅎ

 

 

 

 

 

 

 

 

 

 

 

 

목포 하당 빵 맛집 우리 동네 초코파이 맛있게 만드는 빵집 비파제과점

위치는요~~~

비파 아파트 1차쪽 정문에 위치해 있어요.

전번은 061-281-2577

초코파이 말고두 케이크도 맛나고요.ㅎ

 

 

 

 

 

 

 

 

 

 

 

 

 

우리 동네 빵 맛집에서 구입한 초코파이 더더 맛있게 먹는 방법!!

일단은 우유나 커피와 함께 흡입해주믄 더더 맛나요잉~ㅎㅎㅎㅎ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 초코파이 맛있또.

 

 

 

 

 

 

 

 

 

 

 

 

 

초코파이가 꼭 아주 큰 도토리 같이 생긴듯요.ㅎㅎ

우찌 보믄 귀여운 모자를 쓰고 있는것도 같고~

글쓰면서 사진 보니까는 또 먹고 싶은거있죠.

미쵸미쵸~이눔의 주둥이는 뭘 이리도 먹고 싶어라 하는건지.

워워워~그만좀 먹자잉.

 

 

 

 

 

 

 

 

 

 

 

 

우리동네 빵 맛집 비파제과점 초코파이 뒷태~

넓고 오동통 한것이 먹을 맛 나게 생겼지용.ㅎㅎㅎ

빵 넘넘 많이 먹는다고 울남푠님 만날 잔소리 하시는디.

이리도 맛난걸 우찌 안먹어요.

먹고 죽은 귀신 때깔도 곱다다다.홧팅2

초코파이 옆태도 관찰하기.ㅎ

너 참 예쁘게 맛나게 생겼구낭.

 

 

 

 

 

 

 

 

 

 

 

그리고는 언능 속살도 살펴 봅니다요.

우리 동네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 초코파이 속내는

이리 생겼어요.ㅎㅎㅎ

속을 보니까 더더 맛나 보이고 땡기는.

빵이 살아 있어블엉.

너 지금 숨쉬는거뉘???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에서 구입한

초코파이 두고는 대한모 혼자서 카페 놀이중.ㅎㅎㅎ

커피랑 함께 먹어줌 더더더 맛난거~

바로바로 목포 하당 빵 맛집에서 구입한 초코파이임.신나2

 

 우리 동네 빵 맛집에서 구입한

초코파이 느낌 보고 가실까용~

이러니께 대한모가 반했지.ㅎㅎㅎ

우리 애들도 맛있다고 하는거 임돠.

없어서 요즘은 못 먹고 있어요.ㅠ

목포 하당 빵 맛집 비파제과점

초코파이 완준 맛있오~맛있오~~~

오늘 급 땡기네용.

조만간 또 가야할듯요.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