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4 13

목포 고하도전망대/고하도데크길 다녀오다

우리 부부 드디어 목포 고하도 전망대가 올라 가보다.ㅎㅎㅎ 우리가 갈 때 마다 코로나로 전망대 폐쇄.ㅠ 이번에는 문을 열어 놨더라고요. 대박 대박이야. 완전 운 좋았어. 주말이라 사람도 엄청 많더라고요. 목포 여행중에 필수 코스죠. 목포 고하도가요~ 주차는 고하도 스테이션에 아니고요~ 들어오는 입구 쪽에 저 멀리에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 요금 있으시고요. 우리 부부는 주차장에 차를 넣어두고 걸어서 올라왔어요. 산을 약간 타 줘야 합니다.ㅎㅎ 은근히 힘들어. 운동 부족인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음. 따라~~ 고하도 스테이션 쪽에서 올라가야 하는 나무 계단 뜩. 계단이 몇 개였더라. 계단에 숫자를 적어놔서는 더더더 힘듬이 느껴졌었던 나무 계단... 산 길을 걸어주면서 여기저기 구경도 해주고요. 목포 고하도 전..

목포 피자 배달음식 난타5000 가성비 짱이야

우리 오늘 뭐 먹을까? 그냥 무난하게 피자 배달 시켜라. 라며 가성비 최고인 난타 5000에서 피자 주문했지요. 치즈 바이트 고구마 피자 특별 주문해주고요. 필히 버섯은 빼주세요. 막내 따님께서 버섯을 안 먹어요.ㅎㅎ 배달 음식 종종 주문해서 먹는~~ 요건 난타 5000 피자 라지요. 오래간만에 난타 5000 피자 먹었더니 꿀맛 나더라고요.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술이.ㅎㅎㅎ 한 조각 들어서 앙~~~ 피자에 시원한 맥주 한잔하고 싶다. 술 마신 지가 어~~ 언 몇 개월? 요즘 술을 안 마시고 있거든요. 탄산음료나 쿨피스랑 같이 먹어도 좋지요. 나는 환타가 그라고 좋더라. 탄산음료는 환타로 초이스~~ 아들 녀석이 엄마가 먹고 싶은 걸로 골라줌. 고마워~아들.^^ 확실히 피자에 버섯을 뺐더니 식감이 별론데.ㅎ ..

전남 영암 월출산 유채꽃 축제 제2회 올해도 다녀오다

2019년 1회에 이어 올해 드디어 영암 월출산 유채꽃 축제가 열렸다. 제2회 영암 유채꽃 축제~~ 4월 16일에 다녀왔습니다. 남편이랑 데이트.ㅎㅎㅎ 봄에 꽃은 사랑입니다. 눈으로 보고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주고요. 맛있는 것도 사 먹고요. 유채꽃 속으로 들어가서 인증 사진 찰칵~ 주의 유채꽃에서 꽃가루가 옷에 묻을 수도 있음.ㅎㅎ 근데 향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너무 좋아. 이 부근은 죄다 유채꽃 유채꽃 유채꽃 천국이더라고요.ㅎㅎ 논에 죄다 유채꽃을 심어 놨어. 그 규모가 상당합니다. 영암 월출산 유채꽃 축제장에 영암 씨름단 선수분들 사진도 있었음.ㅎㅎ 남편 빨리 서봐봐~~~ 사진은 필수죠. 제2회 영암 월출산 유채꽃 대축제 1회에 이어서 2회도 참석했다. 광고 보고 알고 갔지요. 1,2회 다~~ 제2..

장흥 삼합 먹고 왔어요.정남진우리한우 식당에서~

강진 남미륵사 열심히 구경해주고요. 장흥으로 빠졌다죠~ 이날 점심은 장흥에서 장흥삼합 냠냠해줬고요. 이번엔 다른 식당으로 출동이요. 정남진 우리 한우 식당에서 점심 먹었어요. 한우는 두팩 남편이랑 나랑 단둘이 먹을 거라서요. 두팩이면 충분하죠. 고기는 될 수 있음 기름 없는 걸로~ 대한모는 기름 정말 싫어. 싫어. 살코기가 좋아요.ㅎㅎㅎ 장흥 삼합이니까요. 한우, 키조개, 표고버섯~~ 기본찬은 간단하게 이 정도 나와주셨고요. 고기랑 먹기 딱 좋을 그런 거만 나왔~ 우린 장흥 삼합을 먹으러 왔으니까요.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꼬기를 구워 볼까요. 이날도 역시나 남편 씨께서 고기를 구워 주셨다죠. 내 남자 고기를 넘나 잘 구우심.^^ 나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되는 거.ㅎㅎㅎ 상추는 필수 필수~ 장흥 삼합 먹으면서..

목포 삼학도공원 4월 목포 꽃구경 명소로 추천

4월 10일 목포 삼학도 공원에 꽃구경하러 다녀온 날~~ 남편이랑 단둘이 데이트 했지요. 4월 목포 꽃구경하기 좋은 명소 삼학도 공원 추천합니다. 4월이면 튤립 꽃, 서부해당화 꽃 그리고 여러 종류의 꽃을 구경할 수가 있지요. 이날은 진짜 진짜 사람도 많았고요. 푸드 트럭도 와 있더라고요. 4월 10일에 다녀왔는데. 튤립 꽃이 이러고 팡팡~~ 팡~~ 여기는 목포 삼학도 공원이지요. 이날 우리 부부 삼학도 공원에서 푸드트럭 이용했다며.ㅎㅎ 와플이랑 닭꼬치 사 먹었지요. 냠냠 맛있게 잘 먹어. 목포 삼학도 공원 맞은편에는 부두도 있음. 배도 구경 가능하고요.ㅎㅎ 어머~~ 이 아이는 꽃잔디구나. 시골 농장에 있지요. 울 시골 농장에도 꽃잔디 꽃이 활짝 피었더라고요. 봄 되면 쨍하니 이쁘게 피는 꽃이지요. 따란..

목포 송원회수산 엄마 생신 언니가 쏜다.친정가족 모임

친정 엄마 생신 4월 4일이었지요. 이틀 앞당겨서 생파는 4월 2일 토요일에 했음.ㅎㅎ 우리 언니가 쐈다. 목포 송원회수산에서 말이죠. 정말이지 코로나 때문에 엄청 오랜만에 친정 식구 완전체 모임이었지요. 이날의 주인공이셨던 엄마 초이스 회로 결정.^^ 언니가 미리 예약을 하라고 해서는 대한모가 목포 송원 회 수산에 선예약 걸어두고 4월 2일 토요일에 방문했다죠. 우린 스페셜 20만으로 결정~ 울 언니가 이러고 통이 커요. 커.^^ 1년에 단 한 번뿐인 엄마 생신이니까요. 그리고 애들은 회를 못 먹기 때문에~~ 곁들이찬 잘 나오는 곳으로 골랐다죠. 어린이는 회 안목. 어른이는 회 먹.ㅎㅎ 이날 우리가 먹었던 거. 송원 스페셜 중에 특 스페셜 20만 두상이지요. 언니 이날 출혈이 크셨겠어요.^^; 어머 낫..

벚꽃구경 목포에서 영암 구림 왕인박사유적지 꼭 가볼 것 강추!

남편이랑 단둘이 벚꽃 구경하고 왔어요. 목포에서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은근히 가깝죠? 전남 영암 구림에 위치한 왕인박사유적지라져. 작년에도 다녀왔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사람이 더더더 많더라고요. 왕인박사 유적지도 개방을 했고요.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개방을 안 했었거든요. 전남 영암 구림 벚꽃길 차로 달리는 중에 사진 찰칵~~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이날 진짜 날을 잘 잡아서 다녀온 듯.ㅎㅎ 영암 구림 가는 길 벚꽃이 한창이었던~~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아요. 매년 구경 가고 있지요. 벚꽃 구경하기 딱 좋은 장소인걸요. 코로나로 벚꽃 축제는 안 하지만~ 다들 귀소 본능 때문에? 매년 이곳 전남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를 찾으시는듯한.ㅎㅎ 목포에서 벚꽃 구경하면~~ 바로바로 여기가 딱인 거죠. 그..

무안 맛집 동산정 낙지요리전문점 연포탕,낙지비빔밥 맛있지

기운 없다. 보양식 좀 먹어줘야겠다. 싶으면~~ 바로바로 무안 맛집 동산정으로 고고씽! 우리 부부 이날 무안에서 점심을 먹어 주고는 무안 여기저기 싸돌아 다녔지요. 낙지 요리 전문점인 동산정에서 점심으로 연포탕이랑 낙지 비빔밥 먹었지요. 짜잔~~ 낙지 비빔밥 되겠습니다. 우린 익비로 통일했지요. 남편이랑 아들은 낙지 비빔밥 초이스~~ 비주얼에서부터가 맛있음이 팍팍 풍기는 너.ㅎㅎ 연포탕은 내 거. 대한모 꺼.ㅎ 나는 무조건 연포탕이야. 국물이 끝내줘요. 속까지 시원해지는 그런 느낌~~ 기본찬도 괜찮게 나오고요. 무안 맛집 동산정 기본찬 이 정도. 죄다 깔끔하고 먹을만했어요. 꼬막은 초장에 찍어서 냠냠~~ 연포탕이랑 낙지 비빔밥 나오기 전에 얼른 입가심으로 꼬막이랑 두부 김치 먹어주기 중.ㅎㅎㅎ 무안 맛집..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맛있는 유산균

아이가 직접 챙겨 먹어요. 맛있는 유산균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완전 초콜릿이라며~~ 어른이가 먹어도 꿀맛 아이가 먹어도 꿀맛.ㅎㅎ 위가 선천적으로 약하신 중학생 따님을 위해서 구입해봤어요. 약국에서 구입했음.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분말로 된 유산균은 잘 안 먹더라고요. 아이가~ 근데 이건 알아서 본인 챙겨 먹어. 100%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맛있다. 거부감 없이 누구나 먹기 편하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족 유산균이라며. 간식 대용으로도 냠냠~ 입이 심심할 때도 냠냠~~ 진짜 그냥 초콜릿 같다며. 지금까지 이런 유산균은 없었지요. 아마도.ㅎㅎ 뚜껑 열고 개봉 두둥둥~~ 약국에서 보고는 바로 사 왔지요. 이거다 싶었거든요. 중학생 딸이 먹기 딱 좋겠다. 하고요. 짜잔~~ 어랏~진짜..

오색향미잡곡 목포 대한이네 가발 해남 고객님 선물

해남 고객님 애정 선물~~ 저희 대한이네 가발 목포지사에서 남성 부분 가발을 맞춤 제작하셨고요. 현재는 착용중에 있으신 고객님이십니다. 해남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이러고 많이도 선물로 주셨다죠. 말린 과일 그리고 잡곡까지~~^^ 너무 행복한 대한모입니다. 해남군 땅끝누리 우리 땅에서 정성으로 기른 건강 잡곡 오색 향미 잡곡 국내산 100% 적황 미, 조, 찰흑미, 찰보리, 수수, 검정 통보리, 녹향 미 한 개는 오색 향미 잡곡 다른 한 개는 말린 과일이지요. 해남 고객님 애정 선물~~ 요걸 양손에 무겁고 들고 올라오셨더란. 해남에서 목포까지 말이죠.^^ 이 녀석도 직접 재배하셨다고 하던데~ 열대 과일인 줄 알았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재배가 가능한가 봄. 해남 고객님께서 주신 오색 향미 잡곡 직접 재배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