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정 엄마 생신 4월 4일이었지요.

이틀 앞당겨서 생파는 4월 2일 토요일에 했음.ㅎㅎ

우리 언니가 쐈다.

목포 송원회수산에서 말이죠.

정말이지 코로나 때문에 엄청 오랜만에

친정 식구 완전체 모임이었지요.

이날의 주인공이셨던 

엄마 초이스 회로 결정.^^

 

 

 

 

 

 

 

 

 

 

 

 

 

 

 

 

 

 

 

 

 

 

 

 

 

 

 

 

 

언니가 미리 예약을 하라고 해서는

대한모가 목포 송원 회 수산에 

선예약 걸어두고 4월 2일 토요일에 방문했다죠.

우린 스페셜 20만으로 결정~

울 언니가 이러고 통이 커요. 커.^^

1년에 단 한 번뿐인 엄마 생신이니까요.

 

 

 

 

 

 

 

 

 

 

 

 

 

 

 

 

 

 

 

그리고 애들은 회를 못 먹기 때문에~~

곁들이찬 잘 나오는 곳으로 골랐다죠.

어린이는 회 안목. 어른이는 회 먹.ㅎㅎ

 

 

 

 

 

 

 

 

 

 

 

 

 

 

 

 

 

 

 

 

이날 우리가 먹었던 거.

송원 스페셜 중에 특 스페셜 20만 두상이지요.

언니 이날 출혈이 크셨겠어요.^^;

 

 

 

 

 

 

 

 

 

 

 

 

 

 

 

 

 

 

 

 

 

 

 

 

어머 낫~~ 생일 케이크도 언니가 준비함.

우리 언니 최고 최고.@@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케이크.

 

 

 

 

 

 

 

 

 

 

 

 

 

 

 

 

 

 

 

 

 

우린 이날 예약을 했으니까요.

앉자마자 음식 마구마구 나오기 시작했고요.

아이들이 애정 하는 옥수수콘치즈~

초밥이랑 새우튀김은 울 귀요미 횬양이 안먹.^^;

횟집은 애들이랑 안 맞아. 맞아.ㅎ

 

 

 

 

 

 

 

 

 

 

 

 

 

 

 

 

 

 

 

 

 

 

탕수육, 잡채도 나오고요.

먹을만합니다. 맛있어요.

입 짧은 울 귀요미 횬양은?^^;

엄마가 미안하다. 딸아~~~

이 녀석이 딱 내 어렸을 때랑 똑같아.

입 짧고 편식 심하고요.ㅎ

 

 

 

 

 

 

 

 

 

 

 

 

 

 

 

 

 

 

 

 

 

 

 

 

 

돈가스는 서비스~~~

목포 송원 회 수산 남편이 아는 동생이 운영하는 횟집이거든요.

딸내미 때문에 부탁을 했더니 그냥 서비스로 주셨음.ㅎㅎ

 

 

 

 

 

 

 

 

 

 

 

 

 

 

 

 

 

 

 

오~~ 모둠 해산물 나와주셨습니다.

음냐 음냐 맛있어.

참기름 소금장에 찍어서 냠냠.ㅎㅎ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회도 맛있게 냠냠~

상추쌈 하지요.

우리 언니가 매년 엄마 생신 날이면

이러고 쏜다며~~~

효녀가 따로 없어.

 

 

 

 

 

 

 

 

 

 

 

 

 

 

 

 

 

 

 

 

 

목포 송원 회 수산에서 

특 스페셜에 나오는 거.

모둠 생선 구이지요.

생선 구이 너무나 맛있음.ㅎㅎ

밥도둑이야.

 

 

 

 

 

 

 

 

 

 

 

 

 

 

 

 

 

 

 

꺄~~ 이것도 맛있었어.

근데 너무나 배불렀어.

음식 양이 장난 아녔거든요.

애들은 잘 안 먹는 거라서.

어른들만 먹기에 양이 많았어.

송원 회 수산 나오는 음식 양 대박 많음.ㅎㅎ

 

 

 

 

 

 

 

 

 

 

 

 

 

 

 

 

 

 

 

 

 

 

참치회도 나와주셨네요.

다들 맛있게 잘 드시던걸요.

회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말이죠.ㅎㅎ

 

 

 

 

 

 

 

 

 

 

 

 

 

 

 

 

 

 

 

랍스터다~~

이건 특히 울 애들이 맛있게 잘 먹었음.ㅎㅎ

목포 송원 횟집에서 먹은 

특 스페셜에 나오는 거 랍스터 먹을만했음.

 

 

 

 

 

 

 

 

 

 

 

 

 

 

 

 

 

 

 

 

 

 

크~~ 매운탕에 소주 한잔하고 싶다.

근데 대한모는 마시면 안 되지요.

이차성 골다공증이 있어서는.ㅠㅠ

-2.1이란다.

2.5부터는 약물 치료를 한다는데.

나는 보험도 안되고 약물 치료 안 해도 된다고?

무튼 건강검진받고는 정말 우울해져서는

그 후로는 술 안먹.ㅎ

살아도 건강하게 살아야지. 하면서 말이죠.ㅎㅎㅎㅎ

 

 

 

 

 

 

 

 

 

 

 

 

 

 

 

 

 

 

 

 

 

목포 송원회수산에서 

친정 가족 모임 엄마 생신

엄마가 드시고 싶다는 회 맛있게 냠냠~~

 

 

 

 

 

 

 

 

 

 

 

 

 

 

 

 

 

 

 

 

 

 

 

 

 

목포 송원회수산에서
친정 식구 가족 모임을 했더랬죠.
엄마 생신이라서 울 언니야가
엄마가 좋아하시는 회를~~
언니가 쏜다.^^
우리 언니 최고 최고!!
언니가 남자로 태어났어야 했음.
이런 딸 또 없습니다.
우리 언니 최고야.♡♡









 

 

 

 

 

 

 

 

 

 

 

 

 

#가족모임#송원회수산

#목포횟집#엄마생신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