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동네에서 조금은 가까운 곳~

목포 치킨 맛집 퓨전치킨이라며.ㅎㅎ

너무 맛있잖아.잖아.

아드님 추천으로 한번 먹어 보고는 

대한모 정말 완전 반해버렸어요.

목포 치킨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집 

최강 깐풍기 영접하다.

 

 

 

 

 

 

 

 

 

 

 

 

 

 

 

 

 

 

 

아드님께서 먼저 드셔 보고는

추천한 거라서요.

아드님 추천 메뉴로 먹어 보았습니다.

목포 퓨전치킨 맛집

최강 깐풍기에서 주문한 거.

최강 깐풍새우 닭입니다.

 

 

 

 

 

 

 

 

 

 

 

 

 

 

 

 

 

 

 

최강 깐풍기는 목포 본점으로

목포 상동에 위치해 있고요.

이곳 딱 한 곳만 있는것 같더라고요.

목포에는~

그리고 지도에 검색해 보니까는

광주에도 한곳 있더라고요.

결론은 이러함.

목포에 최강 깐풍기 한 곳

광주광역시에 한 곳~만 있는 듯?

 

 

 

 

치킨무, 펩시콜라 그냥 주신 거.ㅎㅎ

 

 

 

 

 

 

 

 

 

 

 

 

 

 

 

 

 

 

 

최강 깐풍새우 닭 얼른 먹어 보자.

떡사리 하나를 집어 들고요.

음냐 음냐 맛있다.

앞으로 치킨 배달은 최강 깐풍기가 답이다.ㅎㅎㅎ

 

 

 

 

 

 

 

 

 

 

 

 

 

 

 

 

 

 

야채도 냠냠.

치킨도 냠냠.

새우도 냠냠~~

특별한 치킨을 찾는다면

바로 요기 요 기지.

최강 깐풍기이지요.

 

 

 

 

 

 

 

 

 

 

 

 

 

 

 

 

 

 

 

 

 

꺄~~ 새우다. 새우다.

치킨이랑 새우랑 환상 궁합이네요.

양념도 진짜 진짜 내 입에 딱이고요.

밥이라 같이 먹어도 괜찮아.

술안주로도 괜찮아.

그냥 먹어도 좋아.

 

 

 

 

 

 

 

 

 

 

 

 

 

 

 

 

 

 

큰 따님, 막내 따님께서는

학원에서 아직이었던지라.

미리 남겨두기.ㅎㅎ

큰아들이랑 대한모랑 먼저 실례~

 

 

 

 

 

 

 

 

 

 

 

 

 

 

 

 

 

 

 

점점 줄어든다. 줄어들어.

진짜 맛있는 음식은 이러고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 같아요.

웃프다요.ㅎㅎㅎㅎ

 

 

 

 

 

 

 

 

 

 

 

 

 

 

 

 

 

 

 

 

 

 

목포 퓨전치킨 맛집!!

"최강 깐풍기" 신메뉴 최강 깐풍 새우 닭

우린 달콤 달콤 순한 맛으로 먹었었네요.ㅎㅎ

주문 전 맵기 조절 가능하더라고요.

 

 

 

 

 

 

 

 

 

 

 

 

 

 

 

 

 

아~~ 현기증 날라한다.

사진이라서요.

먹을 수가 없다는 거.ㅠㅠ

아들아 우리 다음에 또 시켜 먹자.

 

 

 

 

 

 

 

 

 

 

 

 

 

 

 

 

 

 

 

목포 치킨 맛집 추천!
나만 알고 싶은 치킨 맛집이지만
보여드릴게요.ㅎㅎ
집에서 편하게 시켜 먹었지요.
치킨 배달 최강 깐풍기에서
최강 깐풍새우 닭 주문해서
대한이네 삼 남매랑 먹었지요.
너무 맛있오.♡♡♡
완전 정말 맛있는 퓨전치킨

목포 최강 깐풍기 강추합니다.

 

 

 

 

 

 

 

*전남 목포시 입암로 42번길 12-1 1층(상동)

0507-1394-9195

최강깐풍기  치킨,닭강정

 

 

 

 

#목포치킨맛집#퓨전치킨

#최강깐풍기#최강깐풍새우닭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