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 아는 동생분께서

목포 상동에 횟집을 개업했다는

소식을 듣고 남편이랑 대한모랑

단둘이 다녀왔습니다.ㅎㅎ

모듬회가 우찌나 맛있던지요~~

목포 분위기 좋은 술집 횟집 

금동 계절 포차 모임 장소로 추천 추천해요.^^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기 딱 좋은 맛집이지요.

 

 

 

 

 

 

 

 

 

 

 

 

 

 

 

 

 

 

모듬회 상추 샴 냠냠

그리고는 시원한 맥주 크~~

이날 진짜 심하게 많이 먹어주었지요.ㅎㅎ

 

 

 

 

 

 

 

 

 

 

 

 

 

 

 

 

 

 

메인 나오기전에 밑반찬은

이 정도 나와주십니다.

금동 계절 포차 밑반찬~~

하나 같이 먹을만해요.

그냥 밥만 먹어줘도 들어가는 정도로.^^

 

 

 

이건 물욕 여신 대한 모가

탐냈던 물건.ㅎㅎ

술 많이 마시고는 

저걸 가져갈 수가 있더라고요.

대한모는 테라 일병이면 끝이니까. 안됨.ㅠ

 

 

 

 

 

 

 

 

 

 

 

 

 

 

 

 

 

 

 

 

된장찌개도 나와주십니다.

국물이 있어야죠.

술 마시려면.ㅎㅎ

 

 

 

 

 

 

 

 

 

 

 

 

 

 

 

 

 

 

 

 

테라 일병이 딱 내 수준.ㅎ

너무 마시면 안 돼요.

몸 생각해서는 한잔도 마시면 안 되겠지만~

이러고 분위기 좋은 술집 횟집에서

술을 안 마셔 준다는 건 죄죠. 큰 죄.ㅎㅎ

금동 계절 포차에 왔으니까요.

맥주 일병 정도는 마셔줘야죠.

모듬회에 호로록~~

 

 

 

 

 

 

 

 

 

 

 

 

 

 

 

 

 

 

 

 

 

목포 술집 횟집 착한 가격에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요.

금동 계절 포차에서~~~

먹을만한 게 많아요.

 

 

 

 

 

공기는 이 정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밥 양이요.ㅎㅎ

 

 

 

 

 

 

 

 

 

 

 

 

 

 

 

 

 

 

 

 

꺄~~~ 가리비닷.

대한모 가리비 애정 합니다.ㅎㅎ

너무 맛있잖아요.

가리비찜도 맛있는데.

이날은 남편님 아는 동생분께서

서비스로 챙겨 주신 거죠.

가리비회랑 멍게 회 그리고 저거 저거 감태전.@@

대박 맛있었어.

아는 동생 찬스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멍게, 가리비 냠냠~~

초장에 찍어서 냠냠.

그냥도 냠냠.ㅎㅎ

정말 싱싱해.

먹어도 먹어도 자꾸자꾸 들어가잉.

 

 

 

 

 

 

 

 

 

 

 

 

 

 

 

 

 

 

 

 

 

 

매운탕만 빠진 한상차림

우리 부부가 주문한 거 이안에 다 있지요.ㅎ

목포 분위기 괜찮은 술집 횟집

금동 계절 포차 이 정도 합니다요.ㅎㅎㅎ

푸짐하다. 맛있다.

모임 장소로 강추하고 싶은 진심~!!

 

 

 

 

 

 

 

 

 

 

금동 메인 메뉴 똬~

모듬회 한접시 정말이지 

그 맛이 끝내줘요.

우리 부부는 단둘이 갔던지라

모듬회 한접시 2인 드셨다죠.ㅎㅎ

모듬회 맛이 끝내줘요.

밥 먹기도 좋아. 술 마시기도 좋아.^^

 

 

 

 

 

 

 

 

 

 

 

 

 

 

 

 

 

회는 상추쌈도 좋지만

그냥 초장에 찍어서 먹어도 꿀맛~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성인 두 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인 것 같아요.

모둠회 한 접시 2인~

 

 

 

 

 

 

 

 

 

 

 

 

 

 

 

 

 

 

 

 

 

 

 

올~~ 푸짐해. 푸짐해.

매운탕 왜 이러고 푸짐한 거야.

양이 너무 많아서요.

나머지는 포장쓰~했지요.

음식 남기면 벌 받아요.ㅎㅎㅎ

그나저나 매운탕 국물이 끝내주게 시원하더라고요.

나 올래 국물 안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시원해서는 자꾸자꾸 먹게 되더라.ㅎㅎ

 

 

 

 

 

 

 

 

 

 

 

 

 

 

 

 

 

 

목포 분위기 괜찮은 술집 횟집

금동 계절 포차 추천 메뉴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기 딱 좋은 맛집인 거죠.^^

 

 

 

 

 

 

 

 

 

 

 

 

 

 

 

 

 

 

 

 

 

 

 

 

 

 

 

 

 

 

 

 

 

 

 

 

 

 

 

 

 

 

깔끔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목포 분위기 괜찮고 음식 맛이 참 좋은 술집 횟집

금동 계절 포차에서 말이죠.ㅎㅎ

매운탕은 포장쓰~~

너무 배불러서요.

아침에 먹으려고요. 포장했지요.

 

 

 

 

 

 

 

 

 

 

 

 

 

 

 

 

 

 

 

 

 

금동 계절 포차에서 남편이랑

단둘이 저녁 먹었지요.

모듬회 한 접시 2인, 공기 두 개, 매운탕, 맥주까지~~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어요.

 

 

 

 

 

 

 

 

 

 

 

 

 

 

 

 

 

 

 

 

 

 

 

남편이랑 목포 분위기 좋은 술집
금동 계절 포차에서 모듬회 먹고 왔어요.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어주었지요.
모듬회 2인에 매운탕까지 냠냠~
진짜 진짜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지요.^^
남편이랑 대한모랑 밥 한 공기씩 뚝딱했고요.
금동 계절 포차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다 맛있었어요.ㅎㅎ
목포 술 마시기 괜찮은 술집
식사도 가능한 횟집~~^^







 

 

 

 

 

 

 

 

 

 

 

 

 

 

#금동계절포차#목포분위기좋은술집

#목포횟집#목포맛집#목포모임장소

#모듬회맛집#매운탕맛집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