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완전 오래간만에 

집에서 시켜 먹었지요.

맘스터치 통새우 버거 단품에

싸이 버거 세트 그리고 닭강정까지.

닭강정은 두 가지 맛을 주문했다죵.

아들 녀석이 맛있는 거 알아서 척척 주문했다며.ㅎㅎㅎ

맘스터치 닭강정은 처음 먹어 봤는데

진정 맛있더라고요.

착한 가격에 양도 딱이고요.

 

 

 

 

 

 

 

 

 

 

 

 

 

 

 

 

 

 

맘스터치 배달 주문 후 집에서 냠냠해준 거.

이것저것들입니다.ㅎㅎ

일단은 대한모가 가장 애정 하는 거

맘스터치 통새우 버거 단품

초등학생 따님 꺼 싸이 버거 세트 

닭강정 두 가지 맛~

 

 

 

 

 

 

 

 

 

 

 

 

 

 

 

 

 

 

 

 

 

이건 맘스터치 닭강정입니다.

아마도 치파오 떡강정인 듯?

내가 안 시켜서는 잘 모르겠음.ㅎㅎ

무튼 이거 이거 내 입에 딱이더라고요.

너무 맛있잖아.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 양에 

맛까지 최고인 거.^^

 

 

 

 

 

 

 

 

 

 

 

 

 

 

 

 

 

 

 

 

 

이건 맘스터치 간장 마늘 떡강정이지요.

맛있긴 했으나 내 입엔 안맞.ㅎ

큰딸이 잘 먹더라고요.

마늘 좋아하는 분들 입맛에는 딱일듯한.

 

 

 

 

 

 

 

 

 

 

 

 

 

 

 

 

 

 

 

 

 

맘스터치 치파오 떡강정

대한모 입에 딱 맞았던 거.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거.

난중에 또 사 묵어야 지.

이날 아들 덕에 처음 먹어보고는 반했음.ㅎㅎㅎ

가격도 착해서 더더 좋음.

남편 이 정도면 가격이 착한 거야.

 

 

 

 

 

 

 

 

 

 

 

 

 

 

 

 

 

 

 

 

 

 

 

맘스터치 통새우 버거 단품은 대한모 꺼.

싸이 버거 세트는 초등학생 따님 꺼~

맘스터치는 진짜 뭐든 양 대박인 듯.ㅎㅎㅎ

 

 

 

 

 

 

 

 

 

 

 

 

 

 

 

 

 

 

 

 

 

 

맘스터치 통새우 버거
완전 엄청 애정 하는 대한모입니다.
오래간만에 맘스터치 통새우 버거 단품
그리고 싸이 버거 세트에 떡강정까지
배달시켜서 먹었다죠.
대한이네 삼 남매랑 함께~~^^
아~너무 맛있어.♡♡♡
앞으로 대한모는 치파오 떡강정이랑 

통새우 단품 항상 같이 주문할 듯요.ㅎㅎㅎ

오늘 또 먹어줘야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