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이랑 단둘이 벚꽃 구경하고 왔어요.

목포에서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은근히 가깝죠?

전남 영암 구림에 위치한

왕인박사유적지라져.

작년에도 다녀왔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사람이 더더더 많더라고요.

왕인박사 유적지도 개방을 했고요.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개방을 안 했었거든요.

 

 

 

 

 

 

 

 

 

 

 

 

 

 

 

 

 

 

 

 

 

 

 

 

 

 

전남 영암 구림 벚꽃길

차로 달리는 중에 사진 찰칵~~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이날 진짜 날을 잘 잡아서 다녀온 듯.ㅎㅎ

 

 

 

 

 

 

 

 

 

 

 

 

 

 

 

 

 

 

 

 

영암 구림 가는 길

벚꽃이 한창이었던~~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아요.

매년 구경 가고 있지요.

벚꽃 구경하기 딱 좋은 장소인걸요.

코로나로 벚꽃 축제는 안 하지만~

다들 귀소 본능 때문에?

매년 이곳 전남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를 찾으시는듯한.ㅎㅎ

 

 

 

 

 

 

 

 

 

 

 

 

 

 

 

 

 

 

 

 

 

 

목포에서 벚꽃 구경하면~~

바로바로 여기가 딱인 거죠.

그다지 멀지도 않고요.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

마을이 참 예뻐요.

주차장도 넓게 잘 만들어져 있고요.

 

 

 

 

 

 

 

 

 

 

 

 

 

 

 

 

 

 

 

 

 

전남 영암 군서면 길가에 

벚꽃이 왕창 왕창~~~

달리는 차 안에서도 충분히 벚꽃 구경 가능한 곳이죠.

 

 

 

 

 

 

 

 

 

 

 

 

 

 

 

 

 

 

 

 

 

 

 

 

코시 국전에는 매년 이곳에서

벚꽃 축제가 열렸었거든요.

사람 어마어마하게 와주시고요~

목포에서 가까운 곳 중 제일 핫한 곳 벚꽃 구경 가능한 곳이라며.

 

 

 

 

 

 

 

 

 

 

 

 

 

 

 

 

 

 

 

 

벚꽃 구경하기 딱인 시기에는

도로 위에 차들이 차들이 어마어마하고요.

이날도 그랬었음.

10분이면 끝날 구간이 30분 이상은 걸린 듯?

도로 위에서 말이죠.

그래도 좋았다. 왜?

차 안에서도 벚꽃 구경이 가능하니까요.^^

꽃구경하기 좋은 이맘때는 

사람 구경에 차 구경이 기본이죠.ㅎㅎㅎ

 

 

 

 

 

 

 

 

 

 

 

 

 

 

 

 

 

 

 

 

드디어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 도착~

차는 주차장에 넣어 두고요.

조금은 걸어서 왕인박사 유적지로 이동 중.ㅎ

여긴 목재체험관?

 

 

 

 

 

 

 

 

 

 

 

 

 

 

 

 

 

 

 

 

 

 

어머어머~오랜 오래간만에 왕인박사 유적지 

내부로 들어갔더니~

처음 본 녀석이 똬.@@

나무로 만들어진 미로.ㅎㅎ

너무 멋지더라고요.

파란 하늘에 벚꽃에 연두 연두 나무까지.

사진 찍기 참 좋은 곳.ㅎㅎㅎ

 

 

 

 

 

 

 

 

 

 

 

 

 

 

 

 

 

 

 

 

 

 

전남 영암 왕인박사 유적지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벚꽃 맛집이라며.ㅎㅎ

 

 

 

 

 

 

 

 

 

 

 

 

 

 

 

 

 

 

 

 

 

 

요기 요기 나무로 만들어진 미로 앞에서

남편이랑 그림자 사진 찰칵~~

 

 

 

 

 

 

 

 

 

 

 

 

 

 

 

 

 

 

 

 

 

 

 

연못은 여전했고요.

매년 봤던 것~~

사람 진짜 많았다. 이날.

 

 

 

 

 

 

 

 

 

 

 

 

 

 

 

 

 

 

 

 

 

 

 

 

기와지붕에 벚꽃에 환상 캐미.ㅎㅎ

너무 아름다워~~

이러니 매년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에

벚꽃 구경 오는 거지.

모든 사람들이 말이죠.

 

 

 

 

 

 

 

 

 

 

 

 

 

 

 

 

 

 

 

 

 

 

 

넓은 잔디도 있어주시고요.

돗자리 한 개 들고 와서는

잔디밭에 깔고 누워서 낮잠 자도 되겠음.ㅎ

김밥도 먹어주고요.

 

 

 

 

 

 

 

 

 

 

 

 

 

 

 

 

 

 

 

 

 

 

어머~~ 색다른 벚꽃이다.

분홍 분홍 진분홍색 벚꽃이네요.

너무 예쁘죠.

 

 

 

 

 

 

 

 

 

 

 

 

 

 

 

 

 

 

 

 

 

 

 

어랏~이것도 처음 보는 거다.

왕인박사 유적지 안쪽으로는 

오래간만에 들어왔더니.

몰라보게 달라졌더라고요.

예술 작품도 설치가 되어 있고요.

 

 

 

 

 

 

 

 

 

 

 

 

 

 

 

 

 

 

 

 

 

 

 

 

아트 브리지 안쪽에서 

사진 찍어줌.ㅎㅎ

남편이 찍으라고~찍으라고~~

대한모 하필이면 눈 감았쓰.^^;

 

 

 

 

 

 

 

 

 

 

 

 

 

 

 

 

 

 

 

 

 

 

 

 

 

 

미로 안에서 남편 사진도 찍어주고요.

내가 내가~~

너무 잘 나왔다.

남편 멋지요.ㅎㅎㅎ

 

 

 

 

 

 

 

 

 

 

 

 

 

 

 

 

 

 

 

대한모는 진분홍색 벚꽃 앞에서 찰칵~

벚꽃이 특이하게 생겼지요.

색깔도 특이하고요.

이런 벚꽃은 또 처음 보구만.ㅎㅎ

 

 

 

 

 

 

 

 

 

 

 

 

 

 

 

 

 

 

 

 

 

이게 웬열이야.

벚꽃 구경하러 왔다가는

유채꽃도 구경하고 왔다는 거.ㅎㅎㅎ

영암 구림 일대 논에 유채꽃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이날 눈요기 제대로 하고 왔다며.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에

벚꽃 구경하러 와서는

유채꽃도 구경해줌~~

우리 부부 서로 사진도 찍어 주고요.

 

 

 

 

 

 

 

 

 

 

 

 

 

 

 

 

 

 

 

 

 

 

 

 

그리고는 같이 사진도 찍어줌.ㅎㅎ

셀카질에 맛 들인 남편 씨~~

 

 

 

 

 

 

 

 

 

 

 

 

 

 

 

 

 

 

 

 

 

 

 

 

주말 가발샵 일을 끝내고

늦은 오후에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에

벚꽃 구경을 갔었거든요.

저녁은 목포에서 김밥을 사서~~~

왕인박사 유적지 근처에는 사람이 많아서

도갑사로 올라갔지요.

김밥 먹으러.ㅎㅎ

 

 

 

 

 

 

 

 

 

 

 

 

 

 

 

 

 

 

 

 

 

 

 

도갑사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대한모의 예상이 적중했어.

공원에서 김밥 냠냠~~

 

 

 

 

 

 

 

 

 

 

 

 

 

 

 

 

 

 

 

 

 

 

목포에서 벚꽃구경 가볼 만한 곳
강추합니다.
영암 구림 왕인박사 유적지 꼭 꼭 가보기~
4월 영암 구림 왕인박사유적지
벚꽃이 팡팡~~ 가볼 만해요.
사람이 우찌나 많던지.
특히 연인들이 많더라고요.
인생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고요.
그래서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나 봄.^^







 

 

 

 

 

 

 

 

 

 

 

 

 

 

 

 

 

 

 

 

#벚꽃구경#영암구림#벚꽃길

#왕인박사유적지#도갑사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