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13

천안 호서웨딩프라자 아산 결혼식장 천안 고모 큰딸 결혼식 참석

천안 아산 호서웨딩플라자 친척 결혼식에 참석했어요. 목포에서 천안까지 남편이 직접 운전해서 다녀왔다죠. 시부모님도 모시고 올라가야 해서는 큰애들 두명은 기차 타고 먼저 올라왔고요. 아버님, 어머님, 남편, 대한모 그리고 중학생 따님은 우리 차 타고 올라왔지요. 목포에서 천안까지 3시간 이상 걸리더라고요. 천안 거의 도착해서는 은근히 차가 많이 막히더란. 금요일 저녁에 올라왔지요. 천안으로~~ 천안 호텔에서 하룻밤 묵고는 아침에 일어나서 아산 호서웨딩프라자 결혼식장으로 달려왔지요. 호텔은 남편 둘째 누님께서 잡아 주셨지요.^^ 예쁘다~우리 조카.^^ 이 부부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 거임? 둘 다 인상도 좋고요. 부부가 둘다 키도 엄청 커서는 2세는 키 걱정 안 해도 되겠음.ㅎㅎ 천안 아산 결혼식장 호서웨딩프..

목포에서 천안 가는 길 군산 휴게소에서 쉬어감 저녁도 먹고요.

목포에서 자차로 천안 다녀왔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휴게소 들려서 저녁도 먹고요. 남편, 중학생 딸,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대한모까지 이러고 다섯 명~~ 군산휴게소에서 저녁 냠냠 잠시 쉬어가는 타임.ㅎㅎ 오~군산휴게소가 이러고 생겼구나. 휴게소 깔끔하고요. 특히 화장실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는 것 같았어요. 이 정도면 군산휴게소 매일매일 오겠음.ㅎㅎ 군산휴게소에서 중학생 따님이랑 사진 찰칵~~ 그림자 사진이지요. 군산휴게소 화장실 깔끔쓰~~ 화장실에서 밥을 먹어도 되겠음. 목포에서 천안 가는 길 군산 휴게소에서 쉬어 가길 참 잘했다. 군산 휴게소 뒤쪽에 펫 공원도 있더라고요. 펫 놀이터 인가? 무튼 이 정도면 시설 괜찮죠?ㅎㅎ 드디어 군산 휴게소에서 저녁 식사 두둥둥~!! 휴게소에는 인형 뽑기 항상 있더..

5월 시골 성재농장 금계국 꽃,분홍 달맞이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작년에 심어 놓은 분홍 달맞이 꽃이 이러고 많이 번식 했어요. 5월 시골 농장 이모저모~~ 성재 농장에 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분홍 달맞이 꽃 심는거 강추합니다. 번식력 대박 좋고요. 봄에 엄청나게 예쁜 꽃을 보여 주지요. 시골 농장에 농막은 잘 있고요. 주변에 봄 꽃들이 한가득 피었고요. 5월 이맘때가 시골 농장을 제일 좋은것 같아요. 이때 아니면 시골 농장에 자주로 못 내려오지요. 모기에 추위에.ㅎㅎ 농장 위로 올라 오는 길에도 금계국 꽃이 활짝 활짝~~ 정말 예쁘지요. 황금색 금계국 꽃 이 아이도 작년에 씨앗 뿌려서 나온거 라며.ㅎㅎ 짜잔~~~당근 꽃 들어는 봤나? 구경은 해봤나~~ 당근 꽃이 이러고 생겼더라고요. 이것도 작년에 씨앗 뿌려서 올라온게 올해까지도 그대로 있다는거. 풀 보다는 당근이죠..

박가네 일상 2022.05.25

전주여행 전주동물원 전주드림랜드 가볼만해요

칙칙 폭폭~칙칙 폭폭~ 기차 타고 전주 여행 다녀오다. 중학생 딸을 위해서 대한이네 삼남매가 전주 여행 첫날부터 선택한 여행지는? 바로 바로 전주동물원 입니다. 전주드림랜드~~ 동물원인데 놀이기구 조금 있어요. 아기자가한 놀이기구고요. 아이들이 타고 딱 좋더라고요.ㅎㅎ 꺄~~전주동물원 도착이다. 전주놀이공원 정문쪽에 모형 풍선이 어마어마하게 똬~~ 대한이네 삼남매는 이제 다다 커버려서는 저런 풍선은 안사 필요 없어.ㅎㅎ 어린 아이들이 환장하는 풍선이죠. 동물원 들어가기전에 필히 한개씩 사줘야함. 울애들은 풍선 그런거 필요없음. 죄다 성인에 중딩인지라.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면 짱땡이죠.ㅎㅎ 무조건 먹을것 부터 사줘야합니다. 기분 좋아지게 달달한것도 사드리고요. 귀한분들 모시고 목포에서 전주까지 여행을 왔으니..

목포에서 영암 작약 꽃밭 봄. 영암초등학교 정문근처에 있어요.

어버이날 양쪽 부모님 모시고 저녁 식사 후~~~ 영암에서 말이죠. 지나는 길에 작약 꽃밭을 발견했지요. 우찌나 예쁘던지요. 개인이 재배하는 작약 인듯한? 꽃은 분홍, 흰색 등 세 종류 정도? 5월이면 작약꽃이 참 예쁘게 피는 것 같아요. 이러고 말이죠.ㅎㅎ 이건 시댁 마당에 활짝 피어 있었던 작약 꽃입니다. 너무 예쁘죠. 이 녀석 꽤 오래된 아이라며~ 꺄~~~ 작약 꽃 밭이다. 영암에서 그것도 우연히 작약 꽃 밭을 볼 줄이야. 관리가 안되고 있는 것도 같고? 풀이랑 작약이 똬~ㅎㅎ 이것은 작약 꽃이 아니죠. 감자 꽃 맞습니다. 시댁 마당에 있는 밭에 있던 거 찰칵~~ 감자 꽃 정말이지 감자처럼 생겼다.ㅎㅎ 작약 꽃 왜 이렇게 예쁜 거야. 5월이면 작약 꽃이 한창이죠. 연분홍색, 흰색, 진분홍 등등~~ 꽃..

해촌 목포 맛집 바지락 초무침 맛있는 집이야

목포 바지락 초무침이 맛있는 집 해촌에서 바지락 초무침 소자 남편이랑 먹고 왔어요. 해촌이 내부 공사 후 새롭게 단장을 했더라고요. 내부 공사후에는 처음 방문했고요. 식당 내부 정말 깔끔하게 변신~~~ 음식 맛은 여전했습니다.ㅎㅎㅎ 목포 맛집 답네요. 남편 씨 맛있게 드실 준비 완료~~ 바지락 초무침 넣어서 밥 비벼 먹기. 입가에 미소가 씩.ㅎㅎㅎ 바지락 초무침 나오기 전 밑반찬 골고루 나와주시고요. 밥 비벼 먹을 때 같이 넣어서 비벼줘도 좋아요. 바지락 초무침 소자 주문하면 이러고 죽도 나온다죠. 바지락 죽이지요. 이것도 은근히 먹을만해요. 음식 양이 많아서 배불러요. 해촌에서 먹어준 바지락 초무침 소자~ 양 많습니다. 성인 2명이 먹기에도 양이 많아서는 남은 건 포장이지요. 어랏~밑반찬이 더 있었네요..

신안여행 신안조희룡미술관 안윤모 튤립회화 전시회 관람

목포에서 신안으로 여행 다녀오다. 자차로 목포에서 신안까지는 1시간 10분 정도 소요~ 예전에는 다리가 없었거든요. 배를 다고 신안 임자도를 들어가야 했는데 요즘은 다리가 생겨서 빠르게 들어갈 수가 있지요. 그 덕에 우리 부부 신안 튤립공원도 보고 왔지요.ㅎㅎ 솔직히 배 타고 들어가는 건 고민이 팍팍되는지라. 무튼 이번에 처음으로 신안 임자도 다녀왔습니다. 신안 여행 신안 조희룡 미술관 안윤모 튤립 회화 사랑한다면 임자 튤립! 전시회 구경하고 왔지요. 작품이 하나 같이 따스함 팍팍 느껴지고요. 자꾸자꾸 눈으로 보게 되는 그런 끌림이 있더라고요. 색이 참 고와, 고와~ 신안 여행 중에 다녀온 미술관 조희룡 미술관이지요. 안윤모 튤립 회화 사랑한다면 임자 튤립 전시회 구경도 해주고요. 눈이 즐거웠었던 전시회..

드림캐쳐 가발샵이랑 집에 걸어줌 목포 평화광장에서 구입

목포 평화광장에서 드림캐쳐 두 개랑 원목 팔찌 한개 구입했어요. 우찌나 예쁘던지요. 그리고 가격도 착한 것 같았어요.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드림캐쳐에 비해서 훨씬 더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무지 잘 산 것 같아요. 드림캐쳐 한개는 가발샵 상담실에 걸어주고요. 기분 좋아지는 좋은 기운 팍팍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어쩔.ㅎㅎㅎ 목포 평화광장에서 외국인 인도에서 오신 분께서 판매하신 원석 팔찌도 구입했어요. 착한 가격에 판매하시더라고요. 보라색 드림캐쳐는 우리 집 안방 창문쪽에 걸어 주고요. 보라색 처음 봤을 때는 엄청 예뻐 보였는데~ 막상 창가에 걸어 주니까는 어둡고 약간은 무섭게 보이는.ㅎ 그래도 예뻐요. 알록달록 무지개 색상 드림캐쳐는 가발샵 상담실에 걸어 주었지요. 이 색상이 엄청 더더더 예뻐요. 창가에..

목포 이팝나무 꽃이 활짝 이로웰빙공원 산책,걷기운동하기 딱이야

5월이면 가로수로 있는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새하얀 꽃이 자꾸 눈이 가는.ㅎㅎ 길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요즘 꽃이죠. 이팝나무 꽃 목포 이로웰빙 공원에 가면 많이 볼수 있습니다. 날 좋을때 오면 더더더 예쁘게 보인다죠. 철쭉꽃이 떨어지니까는 이제는 이팝나무 꽃이 방긋방긋~~ 계절별로 달별로 꽃이 한창이네요. 주변을 자세히 살펴보면 소소한 행복을 많이 느낄 수가 있지요. 이날은 딸아이 미용자격증 시험 때문에 샴푸 모델로 대학교에 다녀오는 길이었다죠. 모델 역할을 끝낸 후 학교에서 내려와서는 바로 가발샵으로~~ 목포 이로웰빙공원을 통해서 가발샵으로 왔거든요. 산책하거나 걷기 운동 그리고 자전거 타기에도 괜찮은 공원이라죠. 5월이면 이곳 이로웰빙공원에는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

{탐진강오리} 장흥 맛집 오리불고기가 맛있는집

우리 부부 이날 처음 먹어봤다. 오리불고기~~~~ 정말 정말 맛있더라.ㅎㅎㅎ 오리의 변신은 무죄!! 장흥 오리 고기가 맛있는 집 탐진강 오리에서 점심으로 먹어줌. 착한 가격에 양도 딱 적당 했었던 거. 사장님 추천으로 2인 커플 오리불고기 먹고 왔어요. 아구아구~아구아구~ 울 남편 열심히도 드시네요. 오리 고기 귀신이신지라.ㅎㅎㅎ 오리 고기가 몸에 좋다고 좋다고 하시면서 오리 고기를 종종 즐기시는 남편 씨.ㅎ 이날 진정 맛있게 잘 먹었다고 너무 좋았다고 입에 침이 마를 정도로 폭풍 칭찬을 하시더라고요. 음식 나오기 전에 기다림.ㅎ 탐진강 오리 식당 내부도 살펴보고요. 식당 내부 은근히 넓더라고요. 자리도 많고요. 짜잔~~ 장흥 맛집 탐진강 오리 기본 상차림 그리고 우리 부부가 주문한 오리불고기입니다.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