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월이면 가로수로 있는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새하얀 꽃이 자꾸 눈이 가는.ㅎㅎ

길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요즘 꽃이죠.

이팝나무 꽃 목포 이로웰빙 공원에 가면

많이 볼수 있습니다.

날 좋을때 오면 더더더 예쁘게 보인다죠.

 

 

 

 

 

 

 

 

 

 

 

 

 

 

 

 

 

 

철쭉꽃이 떨어지니까는

이제는 이팝나무 꽃이 방긋방긋~~

계절별로 달별로 꽃이 한창이네요.

주변을 자세히 살펴보면 

소소한 행복을 많이 느낄 수가 있지요.

 

 

 

 

 

 

 

 

 

 

 

 

 

 

 

 

 

 

 

 

 

이날은 딸아이 미용자격증 시험 때문에

샴푸 모델로 대학교에 다녀오는 길이었다죠.

모델 역할을 끝낸 후 학교에서 내려와서는

바로 가발샵으로~~

목포 이로웰빙공원을 통해서 가발샵으로 왔거든요.

산책하거나 걷기 운동 그리고 자전거 타기에도

괜찮은 공원이라죠.

 

 

 

 

 

 

 

 

 

 

 

 

 

 

 

 

 

 

 

 

5월이면 이곳 이로웰빙공원에는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피어나지요.

파란 하늘이랑 새하얀 꽃이 넘나 잘 어울리는 것~ㅎㅎ

예뻐요. 예뻐.

 

 

 

 

 

 

 

 

 

 

 

 

 

 

 

 

 

 

 

 

 

 

 

잠깐 손에서 핸드폰을 내려놓고

눈은 살짝 히 위로 올려주면

이러고 멋진 풍경이 똬~~

여유롭게 하루하루를 보내주기.ㅎㅎ

 

 

 

 

 

 

 

 

 

 

 

 

 

 

 

 

 

 

 

 

 

목포 이로웰빙공원 안내판이랑 목포 관광 안내지도 찰칵~

사진 찍어두면 유용하게 쓰일 날이 있다.ㅎㅎ

 

 

 

 

 

 

 

 

 

 

 

 

 

 

 

 

 

 

 

 

 

 

 

 

목포 5월이면 이팝나무 꽃이 팡팡 피어나는 곳

이로웰빙공원이지요.

산책 코스로도 좋아요.

걷기 운동 코스로도 좋아요.

자전거 타기에도 참 좋아요.

이로웰빙공원 산책 코스로 추천 추천~~

 

 

 

 

 

 

 

 

 

 

 

 

 

 

 

 

 

 

 

 

 

 

 

앞으로 쭉~~

시원스럽게 잘 뻗은 공원.

철도 폐선부지 공원이라며.

약간은 아쉬운 감 있지만.

그래도 공원으로 활용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 가능하니까.

철도를 그냥 보존해서 관광지로 만들었음 참 좋았겠다. 는 생각도 해봄.ㅎㅎ

 

 

 

 

 

 

 

 

 

 

 

 

 

 

 

 

 

 

 

 

 

 

공원 길 바로 양 옆으로

이팝나무가 천지라며.

그러니 꽃이 어마어마 하지.

 

 

 

 

 

 

 

 

 

 

 

 

 

 

 

 

 

 

 

 

 

 

 

이게 이팝나무인 줄도 몰랐음.ㅎ

이팝나무 꽃이 피는 줄도 몰랐음.

이번에 자세히 보고는 알았다며~~~

계절별로 꽃 피는 시기 잘 알아두고

매년 구경하러 오면 참 좋겠다.ㅎㅎ

 

 

 

 

 

 

 

 

 

 

 

 

 

 

 

 

 

 

 

 

 

 

 

건강 생활 실천을 위한 걷기 정보 안내

철도 폐선부지 웰빙공원

목포 이로웰빙공원 

많이 많이 걸어줘야겠음.ㅎㅎ

 

 

 

공원 내 금지행위 안내

다들 잘 읽어 보시게요.

하지 말라하면 안 해야 할 것인지.

꼭 하는 인간들 있음.ㅎ

 

 

 

 

 

 

 

 

 

 

 

 

 

 

 

 

 

 

 

 

목포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피어 있는 공원

이로웰빙공원 양쪽 길에 똬~~~

너무 예쁜 거 있죠.

운동도 하고 눈도 즐거워지고.

목포 이로웰빙공원
5월 이팝나무 꽃이 활짝 활짝 피었습니다.
산책 코스 그리고 걷기 운동하기
좋은 목포 공원입니다.
이팝나무 꽃이 볼만 하더라고요.
그늘도 있어서는 요즘 같이 더운 날
운동하기 좋은 목포 이로웰빙공원~~
주의 사람 무지 많음.ㅎㅎ




 

 

 

 

 

 

 

 

 

 

 

 

 

 

#목포#이팝나무꽃

#이로웰빙공원#목포공원

#5월목포이팝나무꽃

#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