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걱 이건 귀엽고 사랑스러운 

십이지 캐릭터 모형이잖아!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개꿀템 십이간지 캐릭터 모형 

집에다 사다 놓으면 간지 있는 분위기가 저절로 나옵니당!ㅎㅎ

 

 

 

그리고 저희 가족들의 띠에 맞춰 구매한

십이간지 캐릭터 모형 하나씩 소개를 해보자면....

 

 

 

첫 번째로 원숭이 띠인 울 어머니

그런데 원숭이가 분홍색이라니 너무 귀엽네요 😍 

 

 

 

 

그리고 두 번째로는 토끼띠인 아빠

당근을 들고 있는 토끼 이마에

달 문양이 있네요 귀여워요 🐰

 

 

 

 

 

다음은 용의 해에 태어난 오빠

생각해 보니 이번 연도가 청룡의 해이네요

 

 

 

 

 

그다음은 말의 해에 태어난 언니

말이 귀엽고 뽀작하네염 ㅎ ㅡㅎ 

 

 

 

 

 

드디어 마지막 소 띠인 접니다

소를 보니 한우가 땡기네요 ㅎ. ㅎ

 

 

 

캐릭터 하나하나가 참말로 매력 있고 귀여워부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