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율아트에서 판매하는

민화 세뱃돈 봉투를 소개해 볼게요!

 

 

 

우선 저는 백색 모란도와

수거모질도 레드를 구매했어요~

 

 

 

백색 모란도는 부귀영화와

음양의 조화를 기원하는 그림이에요

그림도 좋지만 정말 좋은 의미를 갖고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

 

 

 

백색 모란도의 뒷면은 

요로코롬 생겼어여 ㅎㅎ 

 

 

 

수거모질도 레드는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는 그림이에요 

 

 

 

뒷면에는 귀여운 고양이 한 마리가 

그려져 있어요 ㅋㅋ

 

 

제가 구매했던 세뱃돈 봉투 외 에도 

다른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세뱃돈 봉투를 

율아트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 설날에는 용돈과 편지를 민화 봉투에 담아서 

좋은 의미와 함께 부모님 또는 자녀, 손주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시면 어떨까요?ㅎㅎ 

 

그리고 이번 올해에는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이 

별 탈 없이 행복하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