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다들 피곤하다. 힘들다. 하면서

그러길래 물욕 여신 대한 모가 준비했다.

참다한 홍삼 홍삼정 골드 스틱

정말 찐해요. 찐해~~~

찐 중에 찐~~ 홍삼입니다.ㅎㅎ

정말 찐해서 쓰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런 거 한 개쯤 못 먹겠어요.

근데 내 입에는 너무 맛있는 것.

늙었나 봄. 미각에 문제가 있나 봐.ㅎㅎㅎㅎ

참고로 대학생 아드님께서는

정말 쓰다고 하셨습니다.^^;

 

 

 

 

 

 

 

 

 

 

 

 

 

 

 

 

 

 

 

아침마다 한 개씩

가발샵에서 복용 중이신 대한모님.

면역력 업~~ 업~

피로야 가라!

 

 

 

 

 

 

 

 

 

 

 

 

 

 

 

 

 

 

 

참다한 홍삼정 스틱

우리 가족 면역력 키우기에 딱인

건강보조식품인 듯.^^

대학생 아들 녀석도 남편도 잘 먹고 있지요.

딸내미들은 안먹.ㅎㅎㅎ

어른이들이 먹기 좋은 그런 맛이거든요.

정말 찐해서는 홍삼이다. 는 생각이 팍팍 들 정도라죠.

필히 아침에 먹어주기.

 

 

 

 

 

 

 

 

 

 

 

 

 

 

 

 

 

 

 

 

참다한 홍삼정 골드 스틱 2박스 구입했지요.

합 60개~~

당분간은 걱정 없겠어요. 홍삼.ㅎㅎ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구입해야지.

 

 

 

 

 

 

 

 

 

 

 

 

 

 

 

 

 

 

 

 

 

 

 

낱개로 보관이 편해 호주머니에 가방 안에 쏙~~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어도 좋고

가발샵에 출근해서 먹어도 꿀맛.^^

내 몸 건강은 내가 지킨다.

 

 

 

 

 

 

 

 

 

 

 

 

 

 

 

 

 

 

 

 

 

 

 

손쉽게 뜯기 좋아요.

먹기도 편해요.

건강보조식품 복용은 필수죠. 필수.

건강은 건강할 때 잘 관리해줘야 결과도 좋더라고요.

꾸준한 관리 필요합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그나저나 참다한은 검은색인가 봄.

정관장은 빨강 인디.ㅎㅎ

 

 

 

 

 

 

 

 

 

 

 

 

 

 

 

 

 

 

 

 

참다한 홍삼 홍삼정 골드 스틱

어머~홍상 음료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나는 건강보조식품이라고 생각했었는데.ㅎ

이럼 어때. 저럼 어때~

먹는 사람 마음이다.ㅎㅎㅎ

 

 

내용물이 전부다 국산이구만.

좋아. 아~주 좋아.

 

 

 

 

 

 

 

 

 

 

 

 

 

 

 

 

 

 

 

 

 

 

 

 

 

 

 

 

 

 

 

 

 

 

 

 

 

 

 

 

 

딱 뜯어서 딱 먹어주기.

먹기도 편해요.

한 번에 쭉~~~

근데 참다한은 포장재가 타사 제품에 비해

약간 더 짱짱한 듯?

 

 

 

 

 

 

 

 

 

 

 

 

 

 

 

 

 

 

 

 

 

너랑 나랑 가족이 함께 먹기 편한

홍삼 음료 참다한 홍삼정 스틱

먹을만하고요.

힘이 불끈불끈 에 피로감이 덜 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나이도 나이인지라
건강식품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건강보조식품 참다한 홍삼
홍삼정 골드 스틱 정말 찐하고 맛있어.
면역력 키우기 딱 좋은 홍삼~
애정 합니다.ㅎㅎ
가족이 함께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먹기 편해.

 

 

 

 

 

 

 

 

 

 

 

 

 

#참다한홍삼#참다한

#홍삼정골드스틱#건강보조식품

#면역력#홍삼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