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품 사용 즉시 입술이 촉촉 탱글탱글 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팍~

리즈다 글로우 핏 물착 틴트 사용 후 

입술이 대박 촉촉해졌어요.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게

기분도 좋아지는.ㅎㅎㅎ

입술이 블링블링 촉촉해짐.

 

 

 

 

 

 

 

 

 

 

 

 

 

 

 

 

 

 

리즈다 틴트 발색 굿~~

지속력은 그닥이지만.

하지만 여러 번 덧 발라주면 더 오래 가는것 같기도 하고요.

여러번 덧 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매끈 예술이네요.ㅎㅎ

 

 

 

 

 

 

 

 

 

 

 

 

 

 

 

 

 

 

 

 

 

 

 

리즈다 틴트 꼴랑 한 개 주문했었는데

이러고 정성 돋는 포장 무엇?

개 감동이네요.ㅎㅎㅎ

 

 

 

 

 

 

 

 

 

 

 

 

 

 

 

 

 

 

 

 

 

 

 

리즈다 글로우 핏 밀착 틴트  02 무화과 레드

블링블링 촉촉하게 빛이 나지요.

바르는 즉시 말이죠.

그리고 우찌나 매끈하게 잘 발리는지 몰라.ㅎㅎ

 

 

 

 

 

 

 

 

 

 

 

 

 

 

 

 

 

 

 

 

 

입술이 유리 알처럼 반짝반짝

리즈다 틴트 사용 후~~~

탱글탱글 블링블링 생기 돋는 입술을 선사 하지요.

대한모 요즘 이 제품만 사용 중이라며.

 

 

 

 

 

 

 

 

 

 

 

 

 

 

 

 

 

 

 

 

 

아르간 커넬 오일, 꿀 추출물, 크렌베리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빙하수, 자작나무 원액

좋은 건 다다다 넣었다.

물욕 여신 대한모가 애정 하는

자작나무 원액도 들어 있네요.

어쩐지 진정 끌리더라니.ㅎㅎ

 

 

 

 

 

 

 

 

 

 

 

 

 

 

 

 

 

 

 

 

 

입술이 건조하지 않도록 

촉촉함 유지~~

이맘때면 입술 쩍쩍 갈라지고 각질까지

일어나는데.ㅠㅠ

리즈다 틴트 덕분에 걱정 없습니다.

입술이 완전 촉촉 생기 발랄이니까요.

 

 

 

 

 

 

 

 

 

 

 

 

 

 

 

 

 

 

 

 

 

리즈다 틴트 손등 테스트~~

입술에 발랐을 때랑은 약간은 다른 감 있지만.

색상이랑 느낌은 비슷하네요?ㅎㅎ

 

 

 

 

 

 

 

 

 

 

 

 

 

 

 

 

 

 

 

 

리즈다 틴트 사용해보고는

홀딱 빠져서는 립스틱도 구입했지요.

파운데이션은 진즉에 구입해서 사용 중에 있고요.

너무 촉촉해. 리즈다에 빠져 든다. 들어.ㅎㅎㅎ

 

 

 

 

 

 

 

 

 

 

 

 

 

 

 

 

 

 

 

 

리즈다 틴트 사용 후~

입술이 촉촉해요.

생기 팍팍이지요.

촉촉하고 블링블링 

봄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블링블링 반짝반짝
입술에 바르면 빛이 나요.
리즈다 틴트 촉촉하고 참 좋은 것 같아요.
발색 굿~대박 블링블링 하고요.
봄 같은 달콤한 향이 폴폴 풍겨요.
리즈다 틴트 엄지 척~입니다.ㅎㅎㅎ
리즈다 글로우 핏 물착 틴트
요즘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음.

 

 

 

 

 

 

 

 

 

 

 

 

 

 

 

 

 

#리즈다#리즈다틴트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