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젊었을 때는 몰랐었는데.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몸부터 해서는

어깨까지 불편함이 한가득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했다.

경추베개 엣프터 같이 베개 라지요.

미니 사이즈 아니고요.

큰 사이즈 구입했습니다.ㅎㅎ

너무 편하고 좋은 것 세상 좋아서는

잠들기 전에 필히 사용해준다며.

 

 

 

 

 

 

 

 

 

 

 

 

 

 

 

 

 

 

 

 

목 피로 안녕~~!

뻐근함 날려 버려.ㅎㅎ

경추 베개 엣프터 같이 베개 

베개 커버도 함께 도착.

커버 색상은 올리브 그린이라죠.

연두색 참 좋으다. 좋아.

올리브 그린 색상 말고도 다른 색상도 있지요.

다른 색상도 몇 개 더 구입해서

번갈아가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경추 베개 커버 올리브 그린

베개랑 딱 맞춤이네요.

세탁도 참말로 편하겠어요.ㅎㅎㅎ

 

 

 

 

 

 

 

 

 

 

 

 

 

 

 

 

 

 

 

 

 

 

베개 커버 착용 전 상태 이래요.

지퍼가 달려 있어서는 충전재 넣었다. 뺏다 가능.ㅎ

너무 높다 싶으면 충전재를 살짝 히 빼줘도 좋을 것 같아요.

부족하다 싶은 충전재를 따로 구입해서 더 넣어줘도 좋고요.

저는 처음 사용했을 때 약간 보다 생각했었는데

매일 사용해 보니 지금은 딱 좋더라고요.

 

 

 

 

 

 

 

 

 

 

 

 

 

 

 

 

 

 

 

경추 베개 엣프터 같이 베개 길어요. 길어.

미니 사이즈는 도 있는데~

그건 아이들에게 양보하세요.

애들도 사주면 참 좋겠다. 생각 중입니다.ㅎㅎ

 

 

 

 

 

 

 

 

 

 

 

 

 

 

 

 

 

 

 

 

 

 

베개 커버 색상은 올리브 그린이고요.

찍찍이가 있어서는 베개를 넣고 빼고 할 때

엄청 편했어요.

세탁할 때도 되게 편할 것 같다는 거~ㅎㅎ

 

 

 

 

 

 

 

 

 

 

 

 

 

 

 

 

 

엣프터 같이 베개 경추베개 

통기성 좋은 매쉬 소재를 사용해서

땀 흡수 굿~~

수면 중에 사용해줘도 불편함 없이 굿 잠 하겠지요.ㅎㅎ

 

 

 

 

 

 

 

 

 

 

 

 

 

 

 

 

 

 

 

 

에코 비즈 볼 EPP 소재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라며~

손으로 만져 봤을 때 되게 가벼움.ㅎㅎ

경추 베개 너무 잘 산 것 같음.

 

 

 

 

 

 

 

 

 

 

 

 

 

 

 

 

 

 

 

 

 

 

 

짜잔~~ 경추 베개 엣프터 같이 베개 

순면 커버 장착했고요.

베개 커버가 올리브 그린이라서 너무 예뻐 보이는 효과까지.

예쁜 색상인 듯.ㅎㅎ

 

 

 

 

 

 

 

 

 

 

 

 

 

 

 

 

 

 

 

 

 

 

 

윽~정말 편해. 편해.

목이 대박 시원해요.

하루 종일 가발샵에서 열일해주고

집에 와서는 요요 경추 베개로 뻐근한 목이랑 어깨 풀어주고요.

엣프터 같이 베개로 꿀 잠 약속이지요.^^

 

 

 

 

 

 

 

 

 

 

 

 

 

 

 

 

 

 

 

 

 

 

 

요즘 목이 너무 뻐근해서는
급하게 경추 베개 구입하게 되었어요.
후기 자세히 살펴보고요.
괜찮겠다. 싶어서 이 제품으로 초이스 했지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사용 후 뒷목이 너무 편한 거 있죠.
피로가 풀리는듯한~^^
밤마다 잠들기 전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요.
경추 베개 커버도 선택이 가능해서 참 좋았던.
대한모는 그중 연두색으로 골랐다죠.
경추 베개 커버 너무 예쁜 거 아님.ㅎㅎ
무튼 사용하기 좋아요.
경추 베개 구입하길 참 잘했다. 싶음.^^









 

 

 

 

 

 

 

 

 

 

 

 

 

 

 

 

 

 

 

 

 

 

 

#경추베개#엣프터같이베개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