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는 어렸을 때 시골에서 살았다죠.

마을에 그 흔한 구멍가게 하나 없었고요.

걸어서 시내를 나가야 했고요.ㅎ

저녁 먹고는 급~아이스크림이 땡기거나

통닭이 먹고 싶을 때는 아빠 찬스를 섰더랬죠.

그리고 보면 울 아빠 은근히 멋지셨네.^^

아빠 나 오늘 큰 통에 든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라고 말만 하면.

바로 어두운 시골길을 걸어서 읍내까지 나가셔서 사 오셨지요.

그래서 저에는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추억의 아이스크림이 되었답니다.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아빠가 생각나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아이들이랑 함께 뇸뇸~~

큰아들이랑 막내 따님이랑

그리고 대한모까지 이러고 세 명이서

아주 맛있게 순식간에 잘 먹었다죠.

 

 

오우~~~ 투게더 X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 정말 재미있게 잘 봤었는데.ㅎ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오리지널 바닐라 맛이 최고 최고지.

어렸을 때부터 큰 통에 든 아이스크림 중에

이 제품을 제일 좋아했고 잘 먹었으니까.ㅎㅎㅎ

 

 

 

 

 

 

 

 

 

 

 

 

 

 

 

 

 

 

 

 

 

 

유미의 세포들 2는 언제 하는 거야?

빨리 해주었으면 좋겠다.

재밌어. 재밌어.

유미의 세포들 2 보면서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먹어줘야지.ㅎㅎㅎ

 

 

 

 

 

 

 

 

 

 

 

 

 

 

 

 

 

 

 

 

음~~ 달달해. 달달해.

베이지색 우쩔.ㅎ

색상으로만 봤을 때는 

맛 일도 없게 생겼지만~~~

실제로 먹었을 때는 그 적당한 달달함이랑

적당한 느끼함까지.@@

한번 수저를 들면 멈춤 수가 없다. 없어.ㅎㅎㅎㅎㅎㅎ

나 혼자서도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니랄 맛 한통 

순삭 할 수도 있음이야.ㅎ

 

 

 

 

 

 

 

 

 

 

 

 

 

 

 

 

 

 

 

 

 

아무래도 애기 때부터 먹어온 그 맛이

내 입에 착 달라붙지 않았나~하고 생각해 보고요.ㅎㅎ

이런들 어떠하리~저런들 어떠하리.

너무 맛있잖아.

생각 따윈 필요 없다.

그냥 막 퍼 먹자.

그러다가는 아이스크림을 빼앗기는 수가 있다.

아이들이랑 같이 먹고 있으니까요.ㅎㅎㅎ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입에 넣는 순간 바로 녹아내리는 게 최고야.

그 어떤 통 아이스크림이랑 비교 불가.ㅎㅎ

대한 모의 주관적인 생각임.

 

 

 

 

 

 

 

 

 

 

 

 

 

 

 

 

 

 

 

 

 

허걱~누구야. 누구야~~~

누가 내 아이스크림 다 먹었어.ㅠㅠ

이거 보세요. 순식간에 사라지죠.

마술이 따로 없다. 없어.

사람 입이 무섭구나.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지속적으로 맛있고

지속적으로 먹고 싶은

그런 아이스크림~~~~

오늘 퇴근길에 울동네 아이스크림 전문점

아이스 홀릭 들려야겠음.ㅎㅎ

 

 

 

 

 

 

 

 

 

 

 

 

 

 

 

 

 

 

 

 

 

 

 

 

 

아빠가 생각나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는
사랑입니다.
이젠 그 추억을 내가 아이들이랑
같이 먹고 있지요.^^
가족이 함께 먹기 괜찮은 아이스크림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지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추억의 아이스크림 빙그레 투게더
너무 맛있잖아.♡♡







 

 

 

 

 

 

 

 

 

 

 

 

 

#빙그레#투게더오리지널바닐라#아이스크림

#추억의아이스크림#아빠생각나는#빙그레아이스크림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