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칙칙 폭폭~칙칙 폭폭~

기차 타고 전주 여행 다녀오다.

중학생 딸을 위해서

대한이네 삼남매가 

전주 여행 첫날부터 선택한 여행지는?

바로 바로 전주동물원 입니다.

전주드림랜드~~

동물원인데 놀이기구 조금 있어요.

아기자가한 놀이기구고요.

아이들이 타고 딱 좋더라고요.ㅎㅎ

 

 

 

 

 

 

 

 

 

 

 

 

 

 

 

 

 

 

꺄~~전주동물원 도착이다.

전주놀이공원 정문쪽에

모형 풍선이 어마어마하게 똬~~

대한이네 삼남매는 이제 다다 커버려서는

저런 풍선은 안사 필요 없어.ㅎㅎ

어린 아이들이 환장하는 풍선이죠.

동물원 들어가기전에 필히 한개씩 사줘야함.

 

 

 

 

 

 

 

 

 

 

 

 

 

 

 

 

 

 

울애들은 풍선 그런거 필요없음.

죄다 성인에 중딩인지라.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면 짱땡이죠.ㅎㅎ

무조건 먹을것 부터 사줘야합니다.

기분 좋아지게 달달한것도 사드리고요.

귀한분들 모시고 목포에서 전주까지 여행을 왔으니까요.

다 큰 애들이 언제나 이러고 나랑 놀아주겠어.ㅎㅎㅎㅎ

 

 

 

 

 

 

 

 

 

 

 

 

 

 

 

 

 

 

 

 

꺄~~놀이기구닷.

스림 팍팍 느껴지고 그런건 없었지만.

어린 아이들 데리고 와볼만은 하겠더라고요.

놀이 기구가 죄다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고요.

아주 오래된 놀이기구들?

 

 

 

 

 

 

 

 

 

 

 

 

 

 

 

 

 

전주동물원에서

중학생 따님이 선택한 음료~

뭐 였더라?

영수증 보면 다다 나온디.ㅎ

기억이 없다.없어.

내가 이래요.정신이 깜빡 깜빡.ㅎㅎㅎ

 

 

 

 

이건 아드님꺼.아아~

 

 

 

 

 

 

 

 

 

 

 

 

 

 

 

 

 

 

꺄~~코끼리다.

힘이 없어 보였던 꼬끼리씨.

울애들이 코끼리가 불쌍해 보인다고.ㅠㅠ

 

 

 

 

 

 

 

 

 

 

 

 

 

 

 

 

 

 

 

 

넌 뭐냐?

그냥 땅바닥에 가만히 앉아서

멍 때리고 있더라고요.

이 자리에서 가만히.

 

 

 

 

 

 

 

 

 

 

 

 

 

 

 

 

 

 

 

전주동물원 전주드림랜드 왔으니까요.

필히 대관람차 앞에서 사진 찍어줘야죠.

놀이기구 색깔이 죄다 쨍~해서는

날씨 좋을 때 인물 사진 찍어줌 예쁘게 잘 나오잖아요.

 

 

 

 

 

 

 

 

 

 

 

 

 

 

 

 

 

 

 

 

 

전주동물원 정문에서 입장료 구입하고~

들어와서 놀이기구 타려면 이렇게 또 이용권 사줘야함.

대한이네 삼남매는 전주드림랜드에서

대인 3기종 3명에 청소년 3기종 1명 이용권 구입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해.ㅎㅎㅎ

 

 

 

전주드림랜드

 

 

 

 

 

 

 

 

 

 

 

 

 

 

 

 

 

 

전주동물원 전주드림랜드

대관람차 앞에서 기념 사진 찰칵~~

진짜 오래된 놀이기구인듯.

이런 감성 좋아.좋아.

어딜가서 이런걸 보겠오.

 

 

 

 

 

 

 

 

 

 

 

 

 

 

 

 

 

 

 

 

 

 

 

 

아들이 사진 또 찍어줌.

우리 아들은 귀신의 집 앞에서 사진 찍고요.

다큰 어른 3명이랑 중학생 청소년 1명이

귀신의 집도 들어갔습니다.

엄청 엄청 무섭~아니죠.ㅎㅎㅎ

 

 

 

 

 

 

 

 

 

 

 

 

 

 

 

 

 

 

 

 

 

다들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오신듯.

놀이기구 타려고 줄서서 기다리시더라.

 

 

 

 

 

 

 

 

 

 

 

 

 

 

 

 

 

 

 

 

 

회전그네는 필히 타줘야죠.

놀이공원 왔는디.

완전 안전한 놀이기구 어린 아이들이 타기 딱 좋은거.

대한이네 삼남매랑 대한모 다 같이 타줌.회전그네를~ㅎㅎ

 

 

 

 

 

 

 

 

 

 

 

 

 

 

 

 

 

 

 

 

 

전주 동물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아놔~우리가 갔을때

동물원 공사를 많이 하고 있더라.

그래도 곳곳에 많이 동물들이 있어서는

구경 할만은 했어요.

 

 

 

 

 

 

 

 

 

 

 

 

 

 

 

 

 

 

 

 

 

이 장소가 인물 사진 찍기 딱 좋은 곳?

놀이기구가 전체적으로

죄다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우리 전주드림랜드 다녀왔어요.증거샷.ㅎㅎ

 

 

 

 

 

 

 

 

 

 

 

 

 

 

 

 

 

 

 

 

 

전주 동물원 곳곳 누비기.

수달 어딨어? 못봤고요.

곰돌이는 자고 있었고요.

많이 피곤했나곰.

 

 

 

 

 

 

 

 

 

 

 

 

 

 

 

 

 

 

 

 

 

 

어흥~표범이다.

무늬가 완전 고급지다.멋지다.

쓰담쓰담해주고 싶다는 생각이.ㅎ

큰일나죠.

 

 

 

 

 

 

 

 

 

 

 

 

 

 

 

 

 

 

 

 

 

 

 

전주동물원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지요.

제주마도 보이고요.

동물들이 행복했음 좋겠어요.

 

 

 

 

 

 

 

 

 

 

 

 

 

 

 

 

 

 

 

 

 

 

미어켓은 사랑입니다.

이녀석들 사람 머리 꼭대기에 있는 듯한?

사람을 가지고 논다.놀아.

얼굴을 보여 줄듯 안보여줄듯 밀땅을 하시네요.

 

 

 

 

 

 

 

 

 

 

 

 

 

 

 

 

 

 

 

 

 

 

 

 

 

 

 

전주 동물원에

라마랑 늑대도 있고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하던걸요.

대한이네 삼남매는 다 커서는 별 흥미를 못 느꼈지만.

다른 어린이들은 엄청 좋아라 하던.ㅎㅎ

 

 

 

 

 

 

 

 

 

 

전주동물원에 수국꽃이 예쁘게

피었길래 사진 찍어줌.ㅎㅎ

조금은 빠른 수국꽃이네요?

 

 

 

 

 

 

 

 

 

 

 

 

전주동물원정문에서 들어올때

입장료 구입해줌.

어른 3명에 청소년 1명

우린 이날 중딩 따님,중딩 동생을 위해서

전주 여행중에 특별히 전주동물원을 찾았지요.

 

 

 

 

 

 

 

 

 

 

 

 

 

 

 

 

 

 

 

 

 

 

대한이네 삼남매 전주 여행 다녀오다.
전주동물원 다녀왔고요.
목포에서 전주까지 기차 타고 갔지요.
1박 2일 전주 여행 완전 정말
알차게 빡빡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전주동물원 가볼만 하더라고요.^^;
동물이 다양했고요.
생각 했던 것 보다 동물원이 훨씬 크더라고요.

아이들 데리고 전주 가볼만한곳이네요.

전주동물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