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기 좋고 경치 좋고 조용하고요.

그곳은 바로바로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되겠습니다.

우리 부부는 이날 처음 가봤다며~~

1995년에 개장을 했더라고요.

있는 줄도 몰랐다며.ㅎㅎㅎㅎ

무튼 구경 잘하고 왔습니다.

 

 

 

 

 

 

 

 

 

 

 

 

 

 

 

 

 

 

 

 

나름 자연 그대로 잘 살려서

만들어 놓으신 듯한~

여기까지 오느라 꽤 힘들었어요.

길이 엄청 엄청 험난 했어요.ㅎㅎㅎ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안내도 살펴보고요.

꽤 넓고 크네요. 커~

우리 부부는 그냥 구경만 왔으니까요.

가볍게 한번 구경해 볼까요.

 

 

 

 

 

 

 

 

 

 

 

 

 

 

 

 

 

 

 

 

입구 쪽으로 올라가면 

바로 포토존이 있어주십니다.

여기가 경치가 좋은 곳이라고 푯말이.ㅎㅎ

요즘은 어딜 가나 예쁨이 뚝뚝이죠.

사랑스러운 봄이니까요.^^

 

 

 

 

 

 

 

 

 

 

 

 

 

 

 

 

 

 

 

 

 

 

 

그럼 천천히 여유롭게

전남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구경 좀 해볼까요.

실은 이날은 화요일 천관산 자연휴양임 휴무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다행인 게 살짝 들어가서 구경은 가능했다는 거.

 

 

 

 

 

 

 

 

 

 

 

 

 

 

 

 

 

 

 

 

 

 

 

 

 

앗~~ 산다람쥐 발견이다.

공기 좋고요.

다람쥐도 많고요.

이날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에서

다람쥐를 세 마리 정도 본 듯.ㅎㅎ

다다다 정말 귀여웠어요.

 

 

 

 

 

 

 

 

 

 

 

 

 

 

 

 

 

 

 

 

 

봄 봄 하네요.

철쭉꽃이 활짝 활짝 피었고요.

사방이 초록 초록에 연두 연두 해주고요.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다.

장흥으로 여행 오길 참 잘했다. 잘했어.

 

 

 

 

 

 

 

 

 

 

 

 

 

 

 

 

 

 

 

 

 

 

 

 

 

어머~~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에

야영장이다.

야영장 이용 준수사항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 필히 읽어 보시는 걸로.

 

 

 

 

 

 

 

 

 

 

 

 

 

 

 

 

 

 

 

 

 

 

 

 

 

가볍게 산책하기 괜찮았어요.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임 입장료 있습니다.

주차장 있고요.

단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는

한번 오시려면 큰맘 먹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

 

 

 

 

 

 

 

 

 

 

 

 

 

 

 

 

 

 

 

 

 

 

 

 

정말이지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공기 하나는 끝내주더라고요.

경치도 좋고요.

며칠 쉬었다 오기 괜찮은 곳~

 

 

 

 

 

 

 

 

 

 

 

 

 

 

 

 

 

 

 

 

 

 

 

산책길도 많고요.

특히 요기 요기 나무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은

정말이지 예술 그 자체~~

계단 양쪽으로는 편백나무도 있어주시고요.

사진 찍어줌 예쁘게 잘 나오는 장소라죠.^^

 

 

 

 

 

 

 

 

 

 

 

 

 

 

 

 

 

 

 

 

 

 

 

예쁜 숙소도 많이 보이네요.

예약 후 방문하시면

편히 쉬다 올 수 있을 것 같고요.

새소리, 바람 소리 자연이 부른다.

대박 조용해요.

 

 

 

 

 

 

 

 

 

 

 

 

 

 

 

 

 

 

 

 

 

 

 

남편도 열심히 사진을 찍고 계시네요.

개인 소장으로 말이죠.ㅎㅎㅎ

이러고 멋진 곳에 왔는데

사진을 필수죠.

 

 

 

 

 

 

 

 

 

 

 

 

 

 

 

 

 

 

 

 

 

주차장 쪽으로 내려갈 때는

도로를 이용해서 내려갔지요.

저 멀리 보이는 저수지 은근히 멋짐 폭발~~

경치가 참 좋네요.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곳곳에 등산로 있어주시고요.

골라 골라~~~

내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보는 산책길 너무 괜찮다.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숲 해설판도 찍어 봅니다.

야생 동물은 소중하죠.

다람쥐 너무 소중해.

 

 

 

 

 

 

 

 

 

 

 

 

 

 

 

 

 

 

 

 

 

 

 

 

 

가볍게 살짝 히 숲 속으로 들어가 줌.ㅎㅎ

너무 좋다. 이 맛에 산에 오는 거지.

날이 더 따뜻해짐.

필히 뱀 조심해주기.

뱀 무섭.

 

 

 

 

 

 

 

 

 

 

 

 

 

 

 

 

 

 

 

 

 

 

 

도로 쪽으로 내려와서는

다시 정문 도착~~~

집에 가야 하니까요.ㅎㅎ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가볍게

한 바퀴 돌아주시고요.

재미있게 구경 잘하고 왔습니다.

 

 

 

 

 

 

 

 

 

 

 

 

 

 

 

 

 

 

 

 

 

 

 

 

어머~~ 이거 요거 완전 자연미 뿜 뿜 풍기는

예술 작품이다.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입구 쪽에 만들어진 작품.

아픈 나무에게 새 생명을?

살아 있는 나무가 솟대로 변신?

아이디어 좋다. 좋아.

 

 

 

 

 

 

 

 

 

 

 

 

 

 

 

 

 

 

 

 

 

 

 

남편 씨는 항상 앞장서서~~

대한모는 항상 뒤에서~~

남편 씨 뒤태 사진 찍어주기.ㅎㅎㅎ

 

 

 

 

 

 

 

 

 

 

 

 

 

 

 

 

 

 

 

 

 

 

 

 

 

 

목포에서 장흥 여행하고 왔어요.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구경해주기~~
공기가 좋아서 긍가 산다람쥐 세 마리 발견.ㅎㅎ
정말 귀엽더라고요.
장흥 천관산 자연휴양림 요런 곳에서
며칠 푹~쉬었다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전남 장흥 천관산 유명하잖아요.

난중에는 천관산 한번 올라가 줘야 할 듯.

남편 어때??

 

 

 

 

 

 

 

 

 

 

 

 

 

 

#장흥여행#4월장흥#전남장흥

#장흥천관산자연휴양림#다람쥐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