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니 나이스샷~

폼은 아주 프로급이신 효은양.ㅎㅎ

 

효은이 골프신동 되다.두둥~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머리털나고 첨으로 잡아본

골프채라는거.ㅎㅎㅎㅎ

폼은 아주 기냥 죽여줘요~~~

 

 

 

 

 

 

 

 

 

이건 뭐 골프를 치시는건지~

하키를 하시는 건지요.ㅎㅎㅎㅎ

효은양의 취향을 알수있는 골프채 깔좀 보셔요.

분홍 돋는 아름다운 분홍이 골프채.^^;

 

 

 

 

 

 

 

 

 

 

이곳은 전남 목포에 위치한 목포 국제스크린골프장 이라죠.

깔끔 돋는 시설하묘 노래방,샤워시설까지 완비된 무진장

넓은 국제스크린골프 두둥~

스크린 골프장 답게 이곳저곳 여러 지역을 옮겨 놓은 스크린이

가득이구요.ㅎㅎ

가족이 함께 취미생활로 좋을것 같아요.골프.ㅎ

 

 

 

 

 

 

 

 

 

 

 

 

심각하다.우리 효은양 초집중 집중~중.ㅎㅎ

골프채도 참말로 야물딱지게 잡아븟네용.

너 그러다 골프채로 골프공 잡겠다야.ㅎ

 

 

 

 

 

 

 

 

 

 

 

히히~효은이는 골프공도 깔끔하게 정리정돈 하지요.^^

골프공을 뺐다 넣었다를 반복중.ㅎ

 

 

 

 

 

 

 

 

 

 

 

으미 힘든그.

골프 요거이 은근 운동 되고만.

온 몸에서 땀나블어.

 

 

 

 

 

 

 

 

 

 

호들갑을 떨더니만 결국엔 철퍼덕~

넘어지고 말았어요.ㅎ

그래두 울진 않앙~~~~

지도 쪽팔렸는지 씨익 웃기만 하더라구요.^^;

그리고는 주변을 살핀후 재빨리 인나기.ㅎ(=일어나기)

 

 

 

 

 

 

 

 

 

 

 

목포 국제스크린골프 내부를 찍어 보았어요.

룸이 몇개 있었더라?꽤 많던뎅.ㅎㅎ

무튼 화면이 짱~생동감 팍팍~~

부부가 함께 골프 취미생활로 무지 좋겠다묘.^^

 

 

 

 

 

 

 

 

 

 

 

 

올~~욕시 우리 효은양은 골프 신동이 맞았음요.ㅎ

프로정신 팍~~~

골프채도 제자리 정리 하시는 센쑤.

 

요날 처음으로 골프채를 잡아보신 다섯살 꼬맹이 박효은양~~

완전 적극적으로 임하더라구요.ㅎㅎ

목포 국제스크린골프 사장님께서

우리 효은이를 막~~가르쳐 주시는뎅~~~

좋다고 우찌나 재미나라 했던지 몰라요.^^

하마터믄  우리 효은양 국제스크린골프장에서 살뻔 했어요.ㅎ

집이 안갈라고 하는거 있죠.

효은양 마음만은 골프신동 폼은 프로라고 말하고픈~~

난중에 기회되믄 꼭 골프를 온가족이 함께 배우고 싶은거 있죠.

시설 좋고 넓은 목포국제스크린골프 추천해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도 좋아라 했던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