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리에센스연두]

연두랑 연두랑~연두해요.ㅎㅎ

다섯살 꼬맹이가 연두를 더더 좋아라 한다

 

귀여우니님 감사합니다.

이모 감사해요.ㅎㅎ

우리 효은이는 집으로 오는 그 어떠한 상자 일지라도

다다다 좋아라 한다죠.

얼굴만 봐두 아시겠죵.ㅎ

요리에센스연두를 양쪽 손에 쥐고는

저리 활~~짝히 웃어 주시네용.^^

 

 

 

 

 

 

 

 

 

 

저~~번에 귀여우니님께서 이벤트를 여셨다죠.

요리에센스연두를 걍 주신다고요.ㅎㅎㅎㅎ

대한모 두손 두발을 번~~쩍 쳐들고는

줄을 서보았다죠.

그댄 떡허니 당첨이 된거있죠.ㅎ

감솨~감솨~합니당.ㅠㅠ

이 안에 손편지 있따~~~

이건 자랑임돠.

 

 

 

 

 

 

 

 

 

 

분명 요리에센스연두만 보내 주시기로 했는디.

ㅠㅠㅠ나 감동의 눈물 세번~

뭘 이리도 많이 보내주셨는지 몰라앙.ㅎㅎ

 

 

 

 

 

 

 

 

 

 

 

 

 

 

이얼~~~~비쥬얼 둑음이당.

완전 맛나 보인당.ㅎㅎ

조만간 완전 큰~~닭 한마리 들여야 겠어용.

귀여우니님 덕분에 안동찜닭양념으로

맛난 꼬꼬 먹게 생겼어용.ㅎㅎ

저 뒤에 우리 효은이 있따~~

행여나 지한테 콩고물이라도 떨어질까.^^;대기중.

 

 

 

 

 

 

 

 

 

 

 

ㅎㅎ우찌 아시공~~

울 애들 요 로하이 사조참치 완전 좋아라 한디.

물론 대한모도 애정 합니다요.^^

 

 

 

 

 

 

 

 

 

 

 

 

 

 

이건 뭐시냐??

대한모 이래뵈두 주부경력 14년찬디.

이건 정말이지 무지 생소 했어요.ㅎ

나 불량주부 인겨.^^;

명주 다시마 똬~~

요건 그냥 다다 먹을수 있는 거라고 하네용.

완전 신기하당.ㅎㅎ

그리구 맛나 보인당.^^

 

 

 

 

 

 

 

 

 

 

 

 

ㅎㅎㅎㅎ오늘의 주인공 연두님 납시셨습니다요.

요리에센스연두~~~~

연두해요~연두해요~

우리 모두 연두해요.ㅎ

이게 그 유명한 연두임돠.

말로만 들어봤던 그 연두.ㅠ

진짜 좋으당.ㅎㅎㅎㅎ

 

 

 

 

 

 

 

 

 

 

 

 

요리에센스 연두만 있음

나 요리계의 다크호스 되는겨~ㅎㅎㅎㅎ

연두 한숟락만 넣으믄 밥맛 없던 아이들도

밥밧이 팍팍 돋게 한다는 그 연두네용.ㅎ

 

 

 

 

 

 

 

 

 

 

 

그람 그렇지.

니가 가만히 앉아 있음 효은이가 아니여.

연두로 볼링을 하신다며~~

열심히 연두를 옮기 시는중.^^;

 

 

 

 

 

 

 

 

 

 

 

요녀석두 연두.ㅎㅎ

요리에센스연두야 대한모좀 잘 부탁 한다잉~

너랑 나랑 함께 손잡고

맛나 음식 만들어 보자꾸낭.ㅎㅎㅎㅎ

 

 

 

 

 

 

 

 

 

 

 

 

 

"ㅎ..ㅎ 요리에센스연두는

효은가 접수했쓰~~"

굉장히 흡족해라 하시는 저 표정 우쩔.^^

 

 

 

 

 

 

 

 

 

 

 

내렸다~올렸다~

넘어 뜨렸다~세웠다를

무한 반복중이신 효은 공주님.ㅎㅎ

요날 요리에센스연두양 몸살 났어요.^^;

 

 

 

 

 

 

 

 

 

 

 

 

 

꺄~~~~연두가 좋아용.ㅎㅎ

요게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라

디게 귀엽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 효은이가 무지 맘에 들어라 했던.^^

 

귀여우니님께서 보내주신

요리에센스연두~~

진짜 요즘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번엔 우동에 넣어서 볶음우동을

만들어 먹었거든요.ㅎㅎ

그 맛이 굉장했다는 소문이.^^

울 삼남매두 맛있다며 서로 우동 한줄이라도

더 먹으려고 했어용.ㅎㅎ

귀여우니님 무지무지 감사합니당.꾸벅.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