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효은이 머리위에 예쁜꽃이 활~~짝 피었어요.ㅎㅎ

으미 이쁜그.^^

 

 

 

 

 

 

 

 

 

 

 

도대체 꽃이 몇개여~

깔별로 예쁜 꽃이 대한모 손에 있습니다요.ㅎㅎ

우찌나 향기로운지 몰러요.^^

 

 

 

 

 

 

 

 

 

 

 

넘넘 맘에 들었던 효은 공주님

주둥이를 유~후~~

이건 복뎅이 이모야에게 보내는 열뽀뽀??ㅎㅎ

 

 

 

 

 

 

 

 

 

ㅎㅎ대한모가 초록색을 좋아라 하는걸 우찌 알고

손편지를 초록이 편지지에~~

감동 물씬에 완전 좋아 블어요.^^

 

 

 

 

 

 

 

 

 

 

 

 

 

요건 머리핀.^^

깔이 넘넘 곱지요~~

예사 솜씨가 아니고요.ㅎㅎ

암만봐도 모르것넹~어케 만드셨는지.ㅎ

 

 

 

 

 

 

 

 

 

 

 

 

이것이 손에는 빵조각을.^^;

빵보고 흥분한 나머지 사진이 흔들흔들~

누가요??효은이가~~~아니죠~

대한모 맞습니다.ㅎㅎㅎ

 

 

 

 

 

 

 

 

 

 

꺄~~너무 이뽀서 대한모 환장 하것써염.ㅎㅎ

효은이는 넌 좋겠다~~~~

이 엄니가 요거 머리에 하고 다님 남들이 욕하것쩨.ㅡ,.ㅡ;

 

 

 

 

 

 

 

 

 

 

 

 

헙~~~~울 효은이 절대로 코 파는거 아니여요.^^;

기분이 너~~~무 좋아서

저런 행동을 한거여요.진정임요.ㅎㅎㅎㅎ

 

향기로운 복뎅이님은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시 많은 도움을 주신분 입니다.^^

언제나 우리 효은이를 예쁘게 봐주시고요~~

이리 만날 핸드메이드 헤어핀.끈.띠를 보내 주신다죠.ㅎㅎ

나랑 울 효은이는 복 받은거임요.

언제쯤 복뎅이 언니와 실제로 만날지는 모르겠지만

이 인연 쭉~~함께하고 싶어요.

그리구 난중에 꼭 만나보고 싶은분 복뎅이언니.

언니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