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짜잔~~한지공예로 만든 카드지갑이랑 미니손거울 입니당.

멋쩌 블어.완전 쥑인다요.ㅎㅎ

이뽀이뽀~~^^

 

 

 

 

 

 

 

 

 

요녀석이 그 문제의 사과상자??ㅎㅎ

가 아니고요.선물상자 입니당.

 

 

 

 

 

 

 

 

 

행여나 작품님들께서 먼길 오시느랴

힘드실까봐~~~~

이리 꼼꼼하게 포장을 하셨네용.ㅎㅎ

이 대목에서 목탁님의 세심함과 센스가 느껴 진다는요.^^

 

 

 

 

 

 

 

 

 

오 모 낫~~~

모든 작품들을 포장지에 일일이 넣으셨네용.ㅎㅎ

진짜 킹왕짱 꼼꼼 하셔라.

이점 배워야 것습니다.

 

 

 

 

 

 

 

 

 

요거이 방향제가 들어있는 케이스 같은디?

울 남푠님 홀라당 가져 가셨어요.ㅠㅠㅠ

가발샵 상담실에 둔다공~~~~

지것도 아니믄서 만날 내 선물에 침을 질질 흘리는 늑대 같은넘.

 

 

 

 

 

 

 

 

 

이건 선물상자여요.

완전 이뽀~~~사랑스러 블어용.ㅎㅎ

선물상자를 흔들어본 결과~~~~

이 안에 뭐 있다??

 

 

 

 

 

 

 

 

 

 

내용물 공개요~~~~

목탁님께서 저에게 보내신 사랑의 편지여요.ㅎㅎㅎㅎ

그리구 또??

 

 

 

 

 

 

 

 

 

 

올~~대대박 이다요.

들어는 봤나~만져는 봤나~~

한지공예로 만든 헤어핀.나하하하하~

진짜 띠옹~띠옹~ㅎㅎ 

요기서 목탁님 또 한센스 발휘 하시고요.

울집에는 여성이 세명있다죠.

나,다은이 효은이.ㅎ

 

 

 

 

 

 

 

 

 

대한모가 한지공예로 만든 헤어핀을

고운 머리카락에 착용해 보아요~

멋쩌븐다.완전 쩐다.ㅠㅠㅠ

예쁘다는 말이여요.

 

 

 

 

 

 

 

 

 

 

크~~~~목탁님 우찌 아셨을까낭??

대한모 카드지갑 살라고 했는디.ㅠㅠㅠ(감동의 눙물 한바가지 흘리는중.)

나 이거 들고 다님 있어 뵈이는 뇨자 되는 거임요.ㅎㅎㅎㅎㅎ

바로 카드 넣어봄요.ㅎ

 

 

 

 

 

 

 

 

 

 

이거 보셔요.

요거 들고 카드로 쫘~~~악~쫘악 해줌 있어 보이것쬬.ㅎㅎ

 

울 남푠은 만날 대한모야의 선물을 탐낸다죠.

미니손거울도 매장에 전시 해둘라고 하는걸 미친듯이 반항을 해서 대한모가 쟁취 했어요.

이양반이 넘볼걸 넘봐야징~말야.ㅡ,.ㅡ

선물상자랑 방향제통은 대한모가 쿨~~하게 이거 먹고 떨어져~~함서 줘블었어염.ㅎㅎㅎㅎ

그나마 헤어핀은 주라는말을 안하더만요.휴~~~~

대한모 매장 안에서 요즘 한지공예로 만든 헤어핀 만날 착용하고 있어요.^^

완전 이뽀~이뽀~~

 

제가 뭐슬 그리 이뿌시다고 이리 귀한 작품을 보내주시고~ㅠ

아~아 아닌가??

아마도 울 효은이가 이빼 보여서 보내 주셨을 꺼여요.ㅎㅎ

맞죠~~~목탁님.^^

무튼 가문의 영광으로 알고 잘 쓰겠습니다.

그리구 감사합니다.목탁님.

목탁님의 한지공예 작품을 보면서 항상 예쁘다.아름답다 등

이런 말쌈을 했었는데.ㅎㅎ

이리 직접 간직하게 되어 넘넘 기쁘고 좋아용.

특히 효은이가 지 손에서 안놀라고 해서.^^;

다다 지꺼라고 암도 안줄라고 했어요.ㅎ

앞으로두 대한모랑 울 효은이 많~~이 사랑해 주셔요.

저두 쭉~~러브 할께용.

 

http://blog.daum.net/jis2674

한지천지 목탁님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