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칫솔 네개랑 치실 두개.ㅎㅎ

완전 고급스러워 보인다.첫인상은 요정도.^^

 

 

 

 

 

 

 

 

 

울 남푠님께서 치실 욜라 좋아라 하십니다.

나이 먹어서 그른가 치아 사이사이에 빈틈이 무진장 많아 블어요.

아마도 어긋난 칫솔질이 문제인듯 싶어요.

세살버릇이 서른여덟까지.^^;

무튼 치실은 남편이가 좋아라 하는거~ㅎㅎ

 

 

 

 

 

 

 

 

 

 

 

치실 사용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네요.ㅎㅎ

어쩐지 손가락에서 치실이 자꾸만 빠져 나가더라니~

40cm 정도로 길게 잘라서 써야 했던거.^^;

아껴 쓸라고 30cm로 했었거든요.ㅎㅎㅎㅎㅎ

이눔의 없어 보이는 진상짓 우쩔~

여튼 올바른 치실 사용으로 우리의 치아를 보호해 보아요.

 

 

 

 

 

 

 

 

 

 

 

 

요거 보고 따라 합시다.ㅎㅎ

 ▼

 

 

 

 

 

 

 

자 그럼 이번엔 치솔을 개봉해 봅니다.

올~~늘씬에 쭈쭈빵빵이여.ㅎㅎ

손 안에 착~감기는 편안한 느낌.^^

나는 천상 여자라 핑크.ㅎ

 

 

 

 

 

 

 

 

 

 

양옆으로 가는모가 조금더 높이 올라와 있어서 구석구석

잘 딱이는것 같아요.

중앙에 위치한 치솔모는 조금더 강한 녀석들~

 

 

 

 

 

 

 

 

 

 

 

 

 

확실히 잇몸에 무리가 없더만 이래서 그랬고만.ㅎㅎ

 

 

 

 

 

 

 

 

 

 

ㅎㅎ뜨끈뜨뜬한 신상 칫솔을 받은겨~

제조일자가 눈에 확~들어 오네요.

어쩜 이리도 선명하게 찍었는지.^^

 

 

 

 

 

 

 

 

 

음~~칫솔 각의 뒷면을 보니 이런 말쌈이.

치약은 파란 칫솔모에만 발라 주세염.

대한모는 올래사 치약을 쥐똥 만큼만 짜서 쓴다죠.

이런식으로 조금만 짜서 칫솔질을 해두

완전 깨끗하게 잘 딱여요.ㅎㅎ

 칫솔모 위에 쫘~~악 묻혀서 양치질을 해봤자 치약 덩어리가 고대로

밖으로 나온다는 사실~~~^^

남푠님께서 칫솔을 써보신 결과

음~요거 좋고만.깨끗하게 잘 딱이는 것이.ㅎㅎ

대한모 또한 똑같은 반응~~

진정 잘 딱이 더라구요.

처음에 요거 받아 보구선 에이 뭐시여 뭔 칫솔모가 이리도 작은겨.이런 반응.

근데 웬걸 오히려 구석구석 잘 들어가는 것이 깨끗하게 잘 딱이더란.^^

이미 두개는 써 블었고요.ㅎㅎ

나머지는 아껴 써야징.

 

 

 

팬도리님 감솨해용~~

오헬스 쇼핑몰  www.ohealth.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