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웃님의 애정 훈연 삼겹살 부산 바베큐 타임~~

온가족이 맛있게 먹어요

 

훈연된 삼겹살,가브리살을

오븐에 구웠어요.ㅎㅎ

이웃이신 개코냐옹이님께서

보내주신 애정이라죠.

온가족이 함께 맛나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역시 꼬기는 신선함이 생명~~

이리 꼼꼼돋게 포장을 해서

보내 주셨네용.

완전 신선해잉.

 

 

 

 

 

 

 

 

 

 

 

 

 

 

 

내용물 검사를 위해 개봉 두둥~

올~~뭐가 이리 많냐요.ㅎㅎ

꼬기 세덩어리나~진짜 대박인걸요.

이게 다 훈연된 꼬기 라는거 아닙니까요.

그냥 구워서 맛나게 먹기만 하믄 되는거죠.^^

 

 

 

 

 

 

 

 

 

 

 

 

 

대한모는 쉬운 방법을 택했어요.ㅎㅎ

오븐에 그냥 구워버리기기기~

일하다 말고 부엌에 들어와서는

욜씸히 꼬기를 구웠다죠.ㅎ

 

 

 

 

 

 

 

 

 

 

 

 

ㅎㅎ요건 상추 샐러드~

노란 옥수수콘 샐러드도 보내 주셨어요.

우찌나 맛나던지요.

삼남매들이 환장하게 잘 먹더란.ㅎㅎ

 

 

 

 

 

 

 

 

 

 

 

 

 

요건 훈연 삼겹살이랑 함께 딸려온

소스님들 이십니다요.ㅎㅎ

그럼 좌측부터 설명 나갑니당.

알갱이가 있는 소스로 홀그레인머스터드 소스 겨자씨 소스구요.

노란소스는 옥수수콘 샐러드 소스,

가루는 럽이라고 고기 밑간에 사용하는 향신료라네요.

안데스소금을 기본으로 하여

만들었기에 소금이라고 생각하공

꼬기에 살짝히 찍어 먹음 짱따봉~ㅎㅎ

요 내용은 친절히도 문자로 보내 주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당.^^

 

 

 

 

 

 

 

 

 

 

 

 

ㅎㅎ오븐에 훈연 삼겹살 굽는중.

음~~향기 좋으당.좋앙.

냄새도 흡입할판.ㅎ

 

 

 

 

 

 

 

 

 

 

 

 

 

적당히 익었으니 오븐을 열어 보고는

먹기 좋게 훈연 삼겹살을 가위로 잘라 주었어용.ㅎㅎ

꼬들꼬들하게 구워 먹어야징.

 

 

 

 

 

 

 

 

 

 

 

 

"엄마~~~효은이 완전 맛나용.ㅎㅎ"

효은이는 훈연 삼겹살을

먹기 좋게 작게 잘라서 먹였어요.

 

 

 

 

 

 

 

 

 

 

 

 

남푠이랑 전 일을 하고 있어서~~

삼남매들만 미리 먹었어요.

이것들이 맛나다면

더 먹고 싶다공.^^;

엄마 아빠는 뭘 먹으라고야~ㅎㅎㅎㅎ

 

 

 

 

 

 

 

 

 

 

 

 

상추에 훈연 삼겹살,쌈무등 보내주신

소스도 올려서 맛나게 쌈싸 먹었어요.ㅎㅎ

입안에서 살살 녹는 훈연 삼겹살이란~^^

 

 

 

 

 

 

 

 

 

 

 

 

 

중딩 아드님께 쌈싸 드리기중.ㅎ

서로 싸달라고 먹겠다고.^^;

결국 당첨된 대한 아드님~~~

겁나게 맛나게 받아 드셨어용.ㅎㅎ

 

개코냐옹이님께서 대한이네를 위해

이리 맛난 훈연 삼겹살을 보내 주셨어요.

요 꼬기들은 부산 바베규타임 음식들이구요.

우리 애들이 우찌나 맛나게 잘 먹었는지 몰라요.ㅎㅎ

개코냐옹이님 바베큐타임님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꾸벅.^ㅡㅡ^*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