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 블로그 이웃님의 애정 선물 도착~!!

이거 자랑질임.ㅎ

다음 블로그 이웃님이신

견우님께서 실생활에서 무진장 도움이 될

책을 보내주셨어요.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책 제목만 봤을때 딱 나에게 필요한 내용이리고 생각을.ㅎㅎ

책표지 너무 시원스러웡~

 

 

 

 

 

 

 

 

 

대한모가 운영하는 좋은가발스타일에 책 도착~

아응~언능 보고파랏.

 

 

 

 

 

 

 

 

 

 

건강다이제스트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이효근 지음(견우한의원 마포본점 원장)=다음 블로그 이웃님이신 견우님.^^

젊었을때는 몰랐던 온몸의 통증들.ㅠ

나이 먹으믄 먹을수록 그 통증의 강도를

 어느 정도는 다들 알아차릴듯.

요즘은 어린 학생들도 그런 증상들이.

글해서 뭐든지 알고 미리미리 예방하는게 최선의 방법이라는거.

 

 

 

 

 

 

 

 

 

 

견우님께서 보내주신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대한이네 가족 모두 함께 읽어 보는걸루~

왜? 실생활에 도움되는 책 이니까.ㅎㅎ

 

 

 

 

 

 

 

 

 

견우님께서 보내주신 실생활에 도움될 책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중에

대한모의 눈에 확~들어온 부분을 살며시 펼쳐 봅니다요.

둘째를 낳고는 손통증이 넘 심해서는.ㅠ

무진장 많이 고생을 했었거든요.

침치료와 한약 복용으로 완쾌 똬~

진짜 죽다 살아났었던.

우습게 보믄 큰 코 다치고 둑는수가 있오.ㅎ

 

 

 

 

 

 

 

 

 

모든 병은 방치하믄 클나요.

언능언능 치료를 하시는게.ㅎㅎ

뭐든 초장에 잡아야~~~

빨리 끝나고 그 결과도 좋은거.^^

 

 

 

 

 

 

 

 

 

 

 

글고 푹~쉬기.

아놔 대한모 요즘 온몸이 쑤시고 둑갓.

조만간 병원을 찾아야할듯요.ㅎㅎ

 

 

 

 

 

 

 

 

 

또 자랑질.ㅎㅎㅎ

가족이 함께 읽어두 참 좋을 책 추천.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가방에 넣고 다녀야겠쓰~

 

 

 

 

 

 

 

 

 

책표지 참말로 시원스럽고 넘 예쁜것 같오.

견우님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아주 잘 받았습니당.

글고 유용하게 잘 보고 있어요.

집에서두 가발샵에서두~요.^^

감사합니당.

견우한의원 이효근 원장님께서 지음 나는 어깨통증 없이 산다

실생활에 도움되는 책이예용.

집에 두고두고 보믄 참 좋을 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