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날 늦게 매장 일을 끝내고

샤브샤브 전문점 무한나라를

방문 했다죠.ㅎㅎ

 

 

한입 냠냠들 하셔요.ㅎㅎ

 

 

 

 

 

 

 

 

 

 

 

 

 

 

 

 

먼저 육수가 나옵니다.

여기다 이것저것 넣어서 익혀 먹음.ㅎㅎ

상상만 해두 행복 가득이여요.

 

 

 

 

 

 

 

 

 

 

 

 

 

 

 

남푠님 어딜 그리 유심히 보시나??

요날 기아 경기가 있었거든요.

우리팀이 이겼어요.ㅎㅎㅎㅎ

매장내부 무진장 넓어요.

모임 장소로두 무지 좋을것 같아요.^^

일인당 회비 만원 정도면 떡을 친당께요.ㅎㅎ

 

 

 

 

 

 

 

 

 

 

 

 

 

 

 

ㅎㅎ이거 진짜 센스 있더란~~

오뎅꼬치 한줄도 덤으로 육수에 퐁당.

감동이여 폭풍눈물 흘릴빤.ㅎ

대한모 먹는거에 무진장 약하거든요.^^;

육수안에 둥둥 떠다니는 저 녀석의 정체는??

다진 마늘 녀석 되시겠습니다.ㅎㅎ

예쁘게 생긴 여직원님께서 육수에 오뎅꼬치랑 다진 마늘을 넣어주신다죠.^^

 

 

 

 

 

 

 

 

 

 

 

 

 

 

 

버섯도 좋아~

소고기도 좋아~~블어요.ㅎㅎ

근데 여러분 눈에두 저 녀석이 양파로 보이시나요??

울 효은이 저 녀석이 죽어두 양파라고.^^;

 

 

 

 

 

 

 

 

 

 

 

 

 

 

 

 

버섯도 싱싱해요.

느타리.팽이.새송이버섯까지~~

소고기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대인:10.000원에 무한리필

초등생:7.000원에 무한리필

소인:5.000원에 무한리필

ㅎㅎ진짜 대박이죠~

양은 또 왜이리 많이 주는건지.^^

소고기+버섯+채소+만두+당면+눈사람 떡볶이떡.ㅎㅎ

 

 

 

 

 

 

 

 

 

 

 

 

 

 

 

버섯두 깨작째작 주시지 않아요.ㅎㅎ

각각 한덩어리씩 테이블에 투척 하신다죠.

사장님 참말로 통도 크셔라~~^^

요즘 버섯도 무진장 비싸더만.

 

 

 

 

 

 

 

 

 

 

 

 

 

 

 

 

요거이 소고기 샤브샤브 대인 2인분 입니다.ㅎㅎ

소고기 위에 저저 다진 마늘 보이시나요~~

울 남푠님 마늘 무진장 애정 하십니다요.

육수에 다진 마늘을 넣어서 냠냠하면 소고기의 잡내도 잡을수 있구 좋아욧.^^

 

 

 

 

 

 

 

 

 

 

 

 

 

 

 

세가지의 신선한 버섯이 한가득~

 

 

 

 

 

 

 

 

 

 

 

 

 

 

 

 

피클은 직접 만드신것 같아요.

저저 샐러드 소스 웰케 맛나던지~ㅎㅎ

 

 

 

 

 

 

 

 

 

 

 

 

 

 

 

 

칠리소스와 양파채 나란히 나와주십니다.

칠리소스에 찍어 먹고 양파채와 함께

냠냠하면 느끼함은 가라~~

입안으로 마구마구 들어가는 소고기 샤브샤브라죠.ㅎㅎ

 

 

 

 

 

 

 

 

 

 

 

 

 

 

 

대인 2인분에 소수 일병을 마셨다죠.ㅎㅎ

배불리 먹고도 이것 밖에 안나오다뉘~~

총액 23.000원.

 

 

 

 

 

 

 

 

 

 

 

 

 

 

오뎅꼬치를 분해해서는

대한모 입으로 냠냠 합니다.ㅎㅎ

요거 은근 술안주 되더라는.

 

 

 

 

 

 

 

 

 

 

 

 

 

 

오뎅에 소고기,버섯등등을 올려

소스를 살짝히 발라서 냠냠 해봅니다.

으미~~맛나 블어랏.ㅎㅎ

 

 

 

 

 

 

 

 

 

 

 

 

 

 

 

전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요요 다진 마늘만 보믄

막~흥분이 되서리.ㅎㅎ

크~~소고기 때깔 봐라잉.

 

 

 

 

 

 

 

 

 

 

 

 

 

 

양파채두 별미 더라구요.ㅎㅎ

음 양념에 어떤 비결이 숨겨져 있는듯한...

맛집만의 일급비밀 이것쬬.ㅎ

 

 

 

 

 

 

 

 

 

 

 

 

 

 

 

칠리소스를 인심도 좋으시게

이리 큰통에 넣어서 주십니다.ㅎㅎ

대~~박.

은근 중독성 있었던 요 소스님.^^

매콤 시큼 달콤 하더란~

 

 

 

 

 

 

 

 

 

 

 

 

 

 

 

잎새주 일병 딱~~

일병만 마셨다죠.ㅎㅎ

한잔 정도 남기고 오긴 했지만.

 

 

 

 

 

 

 

 

 

 

 

 

 

 

 

눈사람 떡볶이 떡, 소고기 등등 올려서

대한모 또 한입~ㅎㅎ

 

 

 

 

 

 

 

 

 

 

 

 

 

 

 

소고기를 칠리소스에 찍어서 한입~

으미 맛난그.ㅎㅎ

 

 

 

 

 

 

 

 

 

 

 

 

 

 

메뉴는 요정도~

저희는 육수를 일반육수로 시켰어요.

육수도 식성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듯.ㅎㅎ

소고기는 호주산 최고등급.ㅎㅎ

 

 

 

 

 

 

 

 

 

 

 

 

 

 

만두도 두개 있었어요.ㅎㅎ

사이좋게 남푠이랑 한개씩 냠냠~

애들은 묻지 마셔욧.^^;

일이 넘넘 늦게 끝났거든요.ㅠ

 

 

 

 

 

 

 

 

 

 

 

 

 

ㅎㅎ울 남푠 식성은 알아줘야 합니다.

소고기랑 버섯을 한번 더~~를 외치셨다죠.^^;

리필 확실하죠잉~

리필도 양이 대박.ㅎㅎ

 

 

 

 

 

 

 

 

 

 

 

 

 

 

채소에 소고기 싸 갖고 또 냠냠~

 

 

 

 

 

 

 

 

 

 

 

 

 

사장님 성함도 훈훈 하시네요.ㅎㅎ

대한모네 가발샵 옆에 있어요.ㅎㅎ

요번에 새로이 오픈을 하셨길래 방문 했다죠.

생각 했던것 보다 훨~더 맛나서 이리 올려 봅니다.

난중에 삼남매 질질 끌고 또 갈려구요.^^

 

 

 

 

 

 

 

 

 

육수 안에 넣어서 먹은

내용물 확인해 봅니다.ㅎㅎ

 

리필만 안했음 대한모는 꼭~~볶음밥을 먹을라고 했어요.ㅠㅠ

남푠님께서 양대박 많은 소고기랑 버섯을 또 리필하는 바람에

밥은 물건너 갔다죠.^^;

요날 진짜 밥먹고 싶었는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