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네는 몸이 부실해졌다~라고 생각이 들땐

항상 이곳을 찾는다죠.

산아나고탕을 먹기위해서.^^

국물도 끝내줘~

그 맛은 더더 일품.ㅎㅎ

 

 

 

 

 

 

 

 

 

 

 

 

 

 

 

 

 

 

본 메뉴전에 이리 깔꼼시럽게 나와주시는

주연 되시겠습니다요.ㅎㅎ

하나 같이 손이 마구마구 간다는~

 

 

 

 

 

 

 

 

 

 

 

 

 

 

 

 

 

 

 

요요 돼지머리고기 물건 입니다요.ㅎㅎ

대한모 요런거 별로 안좋아라 하거든요.

근데 섬갯돌만 오믄 요 녀석을 막 먹게되는.^^

 

 

 

 

 

 

 

 

 

 

 

 

 

 

 

 

 

 

묵은지에 싸서 먹음 더더욱 맛나블어요.ㅎㅎ

없어서 못먹는 돼지머리고기~~

전 살만 먹어요.

어떤 고기든 간에.^^;

 

 

 

 

 

 

 

 

 

 

 

 

 

 

 

 

 

 

장어 한덩어리 하시렵니까~ㅎㅎ

뭔 장어가 이리도 많이 든겨.

혼자서 먹기 힘들 정도.

남푠님께 조금 양보를 해봅니다요.ㅎㅎ

 

 

 

 

 

 

 

 

 

 

 

 

 

 

 

 

 

잘게 썰어서 나온 청량고추도 팍팍 넣어서

냠냠 해보구요~

은근 매콤허니 더더욱 맛나더라구요.^^

 

 

 

 

 

 

 

 

 

 

 

 

 

 

 

 

 

 

 

 

섬갯돌의 메뉴는 요정도.^^

 

 

 

 

 

 

 

 

 

 

 

 

 

 

 

 

 

 

 

묵은지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준 요 아이~

익은감이 적당한것이

꼭 어릴때 먹어 봤던 그런맛이 나더라구요.

거 있잖아요.땅속에 파묻어 놓은 장독대에서 바로 꺼내온 그런 묵은지의 맛.^^

 

 

 

 

 

 

 

 

 

 

 

 

 

 

 

 

 

 

 

밥위에 올려서 붕장어 한입 냠냠 해보구요~

으미 맛난그.힘이 불끈 이고만.

 

 

 

 

 

 

 

 

 

 

 

 

 

 

 

 

 

 

반찬으로 나와주신 숙주나물도 산아나고탕 안에 넣어서는~~

찬성질을 갖고있는 녹두나물이라

이리 탕속에 넣어서 먹으면 몸에두

더더더 좋다죠.^^

 

 

 

 

 

 

 

 

 

 

 

 

 

 

 

 

 

 

들깨가루가 동동 떠다니는 산아나고탕~

국물이 끝내주게 맛나 블어요.ㅎㅎ

한방울도 남길수 없는 그런맛.^^

 

 

 

 

 

 

 

 

 

 

 

 

 

 

 

 

 

 

요 젓갈도 물건.ㅎㅎ

맨밥에 비벼 먹음 꿀맛.

그리 심하게 짜지도 않아서 밥반찬으로 짱인듯.^^

 

 

 

 

 

 

 

 

 

 

 

 

 

 

 

 

 

 

장어를 다~~건져 묵고 난후

국물에 밥을 퐁당.ㅎㅎ

그리고는 또 흡입을 시작 합니다.

 

 

 

 

 

 

 

 

 

 

 

 

 

 

 

 

 

 

ㅎㅎ녹두나물이랑 함께 먹어줌

고소허니 좋아요.

대한모 나물은 다다 좋아라 하는 아줌마.^^

 

 

 

 

 

 

 

 

 

 

 

 

 

 

 

 

 

 

 

부추나물도 함께 먹어 봅니다.

장어탕의 그 힘이 몇배는 더해질듯 하네요.ㅎㅎ

그릇의 바닥이 보이기 시작한 이 비참함이란~~

 

 

 

 

 

 

 

 

 

 

 

 

 

 

 

 

 

 

 

 

부추 보다는 녹두나물을 더 좋아라 하는 대한모

녹두나물에 또 한입 하고요~

녹두나물은 고소한 맛이 일품인것 같아요.

콩나물은 시원한맛.ㅎㅎ

 

 

 

 

 

 

 

 

 

 

 

 

 

 

 

 

 

 

 

이거 너무 깨끗하게 먹었나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갈때 마다 바닥을 깨끗히 비우고 온다죠.

이러다 혀로 핣아 먹겠어요.^^;

 

 

 

 

 

 

 

 

 

 

 

 

 

 

 

 

 

 

 

 

커피는 본인 취향에 맞게 직접 타서 먹는 시스템.ㅎㅎ

 

 

 

 

 

 

 

 

 

 

 

 

 

 

 

 

 

 

 

음~~~향기가 진한 맥심 블랙 코피.ㅎㅎ

아드님께서 같이 노놔 먹자고 해서

쫌 많이 탔어요.

음주후 스스로 커피를 타는 짓은 죄악.ㅡ,.ㅡ

아~~넘 달게 타서리 못 먹었어요.ㅎㅎ

 

 

 

 

 

 

 

 

 

 

 

 

 

 

 

 

 

명함찰칵~

 

 

 

 

 

 

 

 

 

 

 

 

 

 

 

 

 

 

 

 

 

섬갯돌 입구 찰칵~~

맛집 포스 좔좔 흐르고요.ㅎㅎ

 

남푠님의 강추천으로 섬갯돌을 세번째 방문 했어요.

우찌나 맛나던지 몸이 좀 피곤하다~

뜨거운 국물이 땡긴다.싶음 온가족이 바로

산아나고탕을 먹기 위해 찾는다죠.ㅎㅎ

초행길인 분들께서는 찾아가기 힘든곳이예요.

전 세번이나 갔어두 아리송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나 길친겨.^^;

올여름 꾸준히 사랑할것 같은 섬갯돌.

산아나고탕으로 쭉~~밀고 나가려고 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