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기분 최~~~고로 좋아요.

 

 

 

 

 

 

 

 

 

찰흙을 최대한 납작하게 펴시오~~~~

그 위에 열나게 울 효은님께서 그림 그리시는중.^^

 

 

 

 

 

 

 

 

 

ㅎㅎ엄마 효은이 요것도 이것도~주세욧.

 

 

 

 

 

 

 

 

예쁜척하며 찰흙을 도화지 삼아 욜 그림그리기.^^

 

 

 

 

 

 

 

 

효은 공주님이 완전 애정 하시는 눈사람.

 

 

 

 

 

 

 

 

 

 

작품 하나 나오것고만.ㅎㅎ

 

 

 

 

 

 

 

 

 

곰돌이 색칠중이심.ㅎㅎ 

 

 

 

 

 

 

 

 

 

 

올~~심각해.초 집중모드여.ㅎㅎ

 

 

 

 

 

 

 

 

 

어던 다은이가 뭐하나?

힐끔 훔쳐보기기.ㅎㅎㅎㅎㅎ

한손은 여전~~~히 색칠중.^^;

 

 

 

 

 

 

 

 

 

지가 알아서 매니큐어 깔을 골라 그림을 그리심.ㅎㅎ

 

 

 

 

 

 

 

 

엄마 효은이 예뻐뻐~~~

 

 

 

 

 

 

 

 

 

 

혼자 흐믓해 하시는 저 표정 우쩔쩔~~^^

 

 

 

 

 

 

 

 

우리 효은이 재밌어요?

네~~~~~엄마.^^

 

울 애들은 셋다 아기때 본께 완전 깔끔에 조심성까지 겸비를~ㅎㅎ

내 새끼라 그런게 아니라요.진정 입니다.

이리 매니큐어로 그림을 그렸어도 손에 옷에 하나두 안묻히고 놀았어요.

 

 

주의바람:부잡한 아이들에게는 절대적으로 안돼~~

 

 

무튼 대한모 일할때 물을 무진장 하루 죙일 손에 달고 산다죠.

구래서 그른가 손톱이 자꾸 갈라지고.ㅠㅠㅠ

집이 쓰다 남은 매니큐어 많다죠.

요넘이 이리 유용한 놀이감이 될줄이야.ㅎ,.ㅎ

 

딱 아이들 손에 맞는 유아용 붓이라고 보심 될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