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꺄~~~~~~

효은이 살룟~가 아니고요.

씬 난 다.야~~호호.

(주말 양장 할머니 집에서)

 

 

 

 

 

 

 

 

엄마는 힘든께.^^;

아들에게 동생을 살포시 넘깁니다.ㅎㅎ

준비 동작 깜찍깜찍~

 

 

 

 

 

 

 

 

돌리고~돌리고~~~

요날 대한이는 엄청난 체력을 소비 했다죠.ㅎㅎ

 

 

 

 

 

 

 

 

이쯤 되면 둘다 힘들어~

떡실신.ㅎㅎ

 

 

 

 

 

 

 

효은이는 오빠야에게 쉴틈을 주질 않습니다요.^^;

나 좋아~~하며 우찌나 깔깔깔 하시던지.ㅎㅎ

 

 

 

 

 

 

 

 

대한이는 비장한 표정을

효은이는 좋다~언능 돌려라.하며 나 행복해~~

 

 

 

 

 

 

 

요사진을 보믄 느껴져요.

이날의 행복함이.ㅎㅎㅎㅎ

아띠 동영상을 찍을껄 그랬어~

 

 

 

 

 

 

 

몸을 편히 가볍게 엄마 놀이기구에

맡겨 버리신 효은 공주님.^^

 

 

 

 

 

 

 

 

 

오메~~힘든그.ㅎㅎ

 

잠시 휴식을 취한뒤 벌떡 일어나서는 또또또를 외치시는 효은님.

 

 

 

 

 

 

 

 

우리 아들 둑는구낭~~

효은이는 잼나고요.ㅎㅎㅎ

 

 

 

 

 

 

 

 

언능 놀이기구 돌리라고

진상질 들어 가신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

한 성격 하시죠.^^;

 

이리 사진을 가만 보니 만원어치 이상을 탄듯 합니당~~

대한모랑 50바퀴를 타시고

오빠야랑은 20바퀴를 타셨으니.ㅎㅎ

돌리고 돌리고를 무진장 좋아라 하시는 효은이.

요날 땀뻘뻘 흘릴때까지 엄마랑 오빠야에게 몸을 맡기셨다죠잉.

체력이 바닥난 오빠야랑 엄마는 당분간 놀이동산 문 내릴라고요.나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