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거이 울 효은이 아기아기때 사진.^^

아공 귀여워라.ㅎㅎ

 

 

 

 

 

 

 

 

효은이도 아킴 먹고 싶다~~~~~

완전 강렬한 눈빛으로 아킴을 바라보는 효은 공주님.ㅎ

 

 

 

 

 

 

 

 

한때 효은 공주님께서 애정 하셨던 닥 터 유~~~~

비싼거만 좋아라 하는 효은이 입맛.최고봉.ㅎㅎ

 

 

 

 

 

 

 

시골 할모니 집에서 요양 중이였을때 마트로 밤마실 나왔던날.ㅎ

효은이 심하게 고민 때리는중임.

이것도 땡기고 저것도 맛나 뵈이공.뭐 이런 고민??ㅎㅎ

 

 

 

 

 

 

 

 

 

 사이좋게 아킴 퍼먹는 은자매.ㅎㅎ

크~~~겁나 다정스럽넹.나하하하하

 

 

 

 

 

 

 

 

아킴 퍼먹기도 전에 조조조 나온 메롱 혀바닥은 우쩔꺼얌.ㅎㅎ

넘~~~~겹잖앙.^^

 

 

 

 

 

 

 

한손에 닥터유 두개 득템.ㅎ

완전 만족시라와 하는 저 표정.미쵸요.

 

요거이 완~~전 한참전 사진.ㅎㅎ

울 효은이 진짜 젊어 보인당.나하하하하하

미쵸.^^;

울 효은이는 간만 보믄 한가지에 팍~~~ㅇ ㅐ정 해서는

해가 바뀌믄 다른넘으로 갈아타고요~~

이것이 인생을 쪼매 살줄 아는듯.^^;

요땐 마트에 드가기만 하믄 오로지 닥터유~닥터유~~였는디.

지금은 화이트엔젤 초콜릿~초콜릿~ㅎㅎ

글고 본께 이것이 요즘 조짐이 보여요.

다른넘으로 갈아탈 조짐.ㅎ

 

 

 

제목:우리 효은이가 애정 했었던 넘들

(중독증세을 보였던 넘들)

 

때론 베지밀 중독

때론 닥터유 중독

때론 요쿠르트 중독

때론 초콜릿 중독

 

여기까지 끝~~~ㅎ

아직은 애정하는 넘 발견을 못함요.^^;

 

답 나왔습니다잉~~가만둠 지가 알아서 안먹어요.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