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아~~너 시방 뭣허냐??

분명 저리 물을 코박고 마셨다죠.효은이가.^^;

 

 

 

 

 

 

 

 

장난감 통 위에 물컵을 올려 놓고

TV시청중이신 효은 공주님~

 

 

 

 

 

 

 

 

어랏~~

이번엔 빨대로 물 찍어 먹기.ㅎㅎ

 

 

 

 

 

 

 

 

 

빵드시며 물 달라고 하시던 효은 공주님~

바로 물컵에 빨대 꽂아 줬다죠.ㅎㅎ

 

 

 

 

 

 

 

 

 

그라제~~

이것이 정석이제.ㅎㅎㅎㅎ

벌컥벌컥 입안으로 들이붓기.

 

 

 

 

 

 

 

 

 

이번엔 일어나서 벌컥벌컥중이심.^^;

 

 

 

 

 

 

 

 

때론 여성스럽게~^^

 

나 진짜 완전 웃겨서능~ㅎㅎ

월매나 구찮았음 물을 코박고 먹을 생각을 했을까용??

나도 몰러 암도 몰러~~~~~

맨위 사진에서 보시믄 울 효은 공주님의 구차니즘을 명확히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또 여기서 성격이 나온다능요.

처음엔 구찮아서 손도 안대고 코박고 마시드만

낸중엔 벌컥벌컥 입안으로 들이붓고용~

내가 너 땜시 만날 웃는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