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메~

효은이 뽀로로 손가방 판퍼즐 땜시 배꼽 빠지것써염.ㅎㅎㅎㅎ

 

 

 

 

 

 

 

 

웃겨~웃겨~~

저거 봐봐.ㅎㅎㅎ

 

 

 

 

 

 

 

왜 이리 우리 효은 공주님께서 빵빵 터지셨을까~~요??

 

 

 

 

 

 

 

급 집중모드로 돌변하신 효은 공주님.ㅎ

입 앙당 물고요.

 

 

 

 

 

 

 

 

패티 요 입좀봐~~엄마.넘넘 귀엽지.^^

 

 

 

 

 

 

올~~우리 효은이가 오동통 손으로 퍼즐을 끼워 넣습니다.

 

 

 

 

 

 

 

 

 

효은이가 손가락으로 찜 찍은건??

 

 

 

 

 

 

 

엄마~~~

눈사람이야.뽀로로 눈사람.ㅎㅎ

안경도 섰어.

이럼서 깔깔깔 뒤로 넘어 가시던 효은공주님.^^

 

 

 

 

 

 

 

퍼즐을 맞추며 사고력 쑥쑥 키우는 울 효은 공주님.^^

패티 성격 진짜 웃기다.ㅎㅎ

 

 

 

 

 

 

 

48조각이라는게 쪼매 효은이 한테는 어려울수도 있겠으나~~~

구래두 잘 합니다.퍼즐 맞추기.^^

 

 

 

 

 

 

3세이상 사용.30개월 효은이에게 딱.ㅎㅎ

한국에서 생산 했다는게 맘에 팍~~와닿고요.

 

 

 

 

 

이모가 사다준거임.ㅎㅎ

가격은 세일해서 5,400원.

 

 

 

 

 

 

 

 

너 참말로 귀엽구낭~~

 

하며 급 뽀뽀 들어 가신 효은님.^^

 

병실에서 이웃 아기님 장난감을 보며 대성통곡을 하셨다는 효은 공주님~

이모가 하~~도 짠해 보여.급 퇴근후 디따시 큰 뽀로로 자동차와 퍼즐을 사오셨다죠.ㅎㅎ

역쉬 장난감 이란~~~~~

병실에서 방장 노릇 할람 기본적으로 고급스러운 장난감은 필수품.^^;

이로써 고득템 하신 효은 공주님 병실에서 아주 잼나게 잘 보냈다는 사실.

 

아기들 병문안시 요런 종류의 장난감 강추 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