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볼따구에 금덩어리 붙었다~

 

 

 

 

 

 

 

 

 

이렇게 하면 얼굴에 붙겠지~~~ㅎㅎ

 

 

 

 

 

 

 

 

 

꾹꾹이~ 효은이는 지 얼굴에 합니다.

최대한 밀착시키기기~ㅎㅎ

 

 

 

 

 

 

 

 

 

 

짜잔~~~완전 활짝 웃었드만 이리 얼굴에 금덩어리가~하하

 

 

 

 

 

 

 

 

 

우리 효은이 사랑에 퐁~빠지셨습니다.

것두 번떡번떡 빛이 나는 아기 돈님께.^^

 

 

 

 

 

 

 

 

완전 좋아라~~

손엔 아기 효은이꺼 동전이 있지.

아빠야~는 대박 웃기는 표정을 짓지.^^

 

 

 

 

 

 

 

 

웃어야지~~

얼굴에 금덩어리가 열려용.ㅎㅎ

 

 

 

 

 

 

 

 

 

 

무조건 들이대기~~~

이것이 대한모를 닮아서 들이 대는걸 즐깁니다요.음~하하하

 

효은이 돈이랍니다.

효은이꺼 돈 이럼서 십원짜리를 각별히 챙기시는 효은공주님~

양장 할모니께서 지폐를 주셨는데 나몰라라 하며

십원짜리 요 금덩어리를 친히 아끼셨다죠.ㅎ

지 눈엔 반짝반짝 빛이 나는것이 것두 귀엽게 생긴것이 예뻐 보였나봐요.

얼굴에 저리 붙이고는 좋다고 실실 헤헤헤~

거 있잖아요.허파에 바람든 사람 처럼 실실 거리는거.ㅎㅎㅎ

웃으면 돈이 얼굴에 붙어요.효은이를 보면 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