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뽀로로와 친구들

요날은 효은이도 함께.^^

(10월 16일 수요일 아침~)

 

 

 

 

 

 

 

 

 

약간은 수줍은듯~

지 우상을 만났쓴께요.ㅎㅎ

 

 

 

 

 

 

 

 

 

살며시 뽀로로님을 쓰담쓰담 해보고요.ㅎㅎ 

 

 

 

 

 

 

 

 

 

이것이 꿈이여 생시여~~

마냥 행복한 효은이 입니다.^^

 

 

 

 

 

 

 

 

 

 

ㅎㅎ또 쑥쓰~~

 

 

 

 

 

 

 

 

 

암만봐두 루피의 오동통 볼이랑

울 효은이의 오동통 볼 너므 닮았다요.ㅎㅎ

 

 

 

 

 

 

 

 

 

 

효은아~뽀로로가 안녕~하며 인사 하잖아.ㅎㅎ

 

 

 

 

 

 

 

 

 

요날 우리 효은이 너무 좋아라 했다죠잉~

실실 웃으며.ㅎㅎ

 

 

 

 

 

 

 

 

 

포비님의 뽈록한 배도 쓰담쓰담~

이때 아니믄 언제 만져 보것써염.하하하

 

 

 

 

 

 

 

 

 

 

효은이 병원에 치료 받으러 왔다가

뽀로로랑 친구들 만나서 기분 업~~~

 

 

 

 

 

 

 

 

 

병원에 방문한 목적은 감기 치룐께~

원숭이랑 눈 맞추며 호흡기 치료하기기.ㅎㅎ

 

 

 

 

 

 

 

 

효은이가 원숭이에게

야~너두 가래에 누런코 나오냐??ㅎㅎ

 

효은이가 이젠 완전 어른스러워요.

병원에서 저리 곱게 앉아서 호흡기 치료를~ㅠㅠㅠ(감동의 눙물 세번.)

 

올래는 화요일날 저녁에 병원에 갔었습니다.

소아과는 이층에 있다죠잉~~

계단 타고 열 올라 갔드만...

내부 확~~뒤집어져 있고요.

간호사샘 의사샘 안보이고요~~작업복 입으신 아자씨들만 있었어요.

헉~~~~인테리어 공사로 11월15일 화요일 하루는 휴무 합니다.

이리 써있더라구요.ㅡ,.ㅡ;;

저 말고도 치료 받으러 오셨다가 걍 가시는 분들 또 봤습니다.

완전 쿨~하게 하루를 쉬시는 이 병원 쫌 장인듯.ㅎ

이래서 시골은 시골인가 봐요.ㅠㅠㅠ

 

 

 

 

 

울 엄니가 분명 11월13일날 병원에 갔었는디

그런말 못 들었다고 하셨는디.ㅡ,.ㅡ;;

(공사로 하루 쉬는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