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효은이 이것좀 빼~주세욧.

(주말 독천 할머니 집에서)

 

 

 

 

 

 

 

 

 

아~공을 우찌 차줘야 잘 찼다고 소문이 날끄낭?

 

 

 

 

 

 

 

 

요래요래~~바람을 가르며 드리블 하시는 효은 공주님 입니다.^^ 

 

 

 

 

 

 

 

 

ㅎㅎ요것을 어디로 던지까이~

 

 

 

 

 

 

 

 

그래 이맛이야~

공은 자고로 공중부양이 최고.ㅎㅎ

 

 

 

 

 

 

 

 

공놀이 신나게하고 지친 모녀임.^^;

 

 

 

 

 

 

 

 

 

어라~공놀이 하다 말고

언니야랑 오빠야가 열공 하시는거 참견질 하시는  효은 공주님.ㅎ

시험지에 낙서 한줄이라도 써볼라고 안간힘을 다 하시는~^^;

 

 

 

 

 

 

 

다~~~비켜~잉~~~

공이 먼저 앞서 갑니다잉.ㅎㅎ

 

 

 

 

 

 

 

 

 

 

인자는 못햐~~힘들고만.ㅎㅎ

 

이것이 마음만 앞서 갖고는 지보다 공이 먼저 굴러 가블고요~

때론 높이 공을 집어 던져서는 받거니 던지거니 하며

혼자서 깔깔깔 웃으며 놀고요.^^

한동안 뜸하더니 요날 뿡뿡이 공좀 예뻐라 해주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요즘은 추워서 외출은 꿈도 못꿔요.

밤늦게나 시간이 된께요.^^;

이날도 집안에서 공놀이 욜씸히 하신 효은 공주님 이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