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우찌 손금을 봐줘야 잘 봐줬다고 목포바닥에 소문이 날끄낭~

턱괴고 제대로 고민에 빠지신 효은 공주님 입니다.^^

 

 

 

 

 

 

 

 

 

내 손금은 이리 봐야해~

 

돋보기는 고히 바닥에 내려 놓고요.ㅎㅎ

 

 

 

 

 

 

 

 

 

오메~

내 손금 허벌나게 좋아 블어야.

 

 

 

 

 

 

 

 

 

아~~목탄다.깔끔하게 요쿠트 한병 마셔주고요.ㅎㅎ

이건 비밀인데여~~~우리 효은이 요쿠트 중독자예용~

 

 

 

 

 

 

 

 

 

이야~~암만봐도 좋아~

멋쩌 블어야~ㅎㅎㅎ

 

 

 

 

 

 

 

 

 

 

흥~~~효은이 기분 거시기해요.

 

 

 

 

 

 

 

 

 

 

오라~또 목이 겁나게 탔구낭.ㅎㅎ

 

 

 

 

 

 

 

 

 

그럼 이번엔 엄마님 손금을 살포시 봐드릴까낭~ㅎㅎ

 

저 미소는 어떤 의미??

대한모 손금도 굿~~~~~

 

 

 

 

 

 

 

 

 

 

 

자~~다들 줄을 서시오~~~~~

 

 

 

 

 

 

 

 

효은이가 손금 봐드릴까욧??

 

효은이 요날 맘마 먹으러 나왔습니다.

집에서 돋보기 챙겨 오시더만

저러고 손금을 보는거 있죠~음하하하하

웃겨서~ㅎ

근데 더더더 웃긴건요~~~~

맘마 먹고 나오는 길에 저 돋보기를 상위에 두고 온거 있죠.^^;

다행히 주인 아주머니께서 챙겨 주셔서 가져 왔습니다.ㅎㅎ

사장님 감사합니당.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