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열심히 고사리 같은 손으로 북을 치는는 효은 공주님.

눈빛이 살아 있어용.

(매장에서 나와 집으로 가는길.)

 

 

 

 

 

 

 

 

 

 

안녕하세요.관객 여러분.^^

 

진짜 인사를 하더라능요~~저한테.ㅎㅎ

 

 

 

 

 

 

 

 

신난다.좋타~~ㅎㅎㅎ

 

 

 

 

 

 

 

 

 

욜씸히 북치는 효은 공주님의 공연을 보실까용~

이것이 박수를 유도 한다능요.ㅎㅎ

 

 

 

 

 

 

 

 

 

 

아~피곤해 이 인기란~ㅎㅎ

 

지나가는 사람들이 연신 웃으며 효은이 보고 귀엽다공.하하

 

 

 

 

 

 

 

 

 

인기를 한몸에 받으신 효은 공주님

건방이 하늘을 찌르는 행동을 하시네용~ㅍ

 

 

 

 

 

 

 

 

 

 

왜??? 효은이는 울고 있을까요?

그것은 북이 자꾸만 제 자리에서 이탈을 한다공~ㅠㅠㅠ

바르게 목에 걸어 달라고 오만진상을.

 

 

 

 

 

 

 

 

 

 

 

공연 퐁~하신 효은 공주님

암도 못말려 블어용.ㅎㅎ

 

 

 

 

 

 

 

 

 

아~힘들다.

달밤에 북치는 공연이라~~

 

 

 

 

 

 

 

 

 

 

ㅎㅎ효은이 기분 최고~~

길거리에서 하는 공연이라 시끄러워도 암도 뭐라 안한께.

스트레스 날려 버려~~

 

매장안에 있던 저 악기셋트~~

(대한이가 안먹고 안쓰고 모은 용돈으로 사줬음요.^^)

효은이가 매장에서 시간을 더 많이 보내는 관계로.ㅎ

이날은 꼭꼭 집에 가져가야 한다고 저리 목에 걸었습니다.

온동네 떠나 가라고 북치며 노래를 신나게 부름서 집으로 향했습니다.

집이 가서 곧바로 떡실신 꿈나라로 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