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아~초코머핀이얌~

(효은이의 반응은?? 완전좋아~)

 

 

 

 

 

대한모가 직접 만든 초코머핀이라죠~~

맛나 보인가용??ㅡ.ㅡ

 

 

 

 

 

오메~~겁나게 맛난그~~~ㅎㅎ

울엄니의 손맛이 일품이요.

 

 

 

 

 

 

초코머핀 만세~~~~

만세는 하고 있으나~~표정은 우째??

고것은 바로바로~~뒤에 오븐이 으뜨~~^^;;(뜨거운거 엄청 무서워라 하는 효은공주입니당~)

 

 

 

 

 

 

이게 진정 내것이란 말이더냐~~~^^

므~흣~ㅎㅎ

 

 

 

 

 

 

초코머핀 너 너무 예쁘당~~~ㅎㅎ

아긍~~~~

이모,삼촌,언니,오빠님들 울엄니 우수블로거 되게끔 해주시어 감사합니다.요것좀 드셔 보셔용~

 

 

 

 

 

입안 가득 초코머핀이~~~~

표정이 우째~^^;

 

 

 

 

 

아~오~자꾸만 손이가는 초코머핀이고만~

 

머핀믹스 사다가 초콜렛 갈아서 위에 뿌려주공~~ㅎㅎ

설명서에서 시키는데로 했드만 맛난 초코머핀이 나왔습니당~

효은이 어린이집에 간식으로 보내고 각각 한개씩 묵었다능~~~

효은이 땜시 만날 머리를 굴리고 있습니다.간식~~~^^;;

가족들이 맛나게 먹어줌 대한모는 기분 최고죠.

다음주엔 또 뭘 맹근다냐??ㅎ,.ㅎ

 

 

 

여러분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 진정 감사합니다.

우수블로거가 될수 있었던건 다~여러분의 덕이예용~^^

앞으로두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