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받아랏~~~~~

강풍~~~~

(입앙당 물고 있는거봐라잉~)

 

 

 

 

 

지구를 지키는 슈퍼베이비~~예~~~ㅎㅎ

복장은 제대로 갖춰서 입었습니당~

(내복위에 간지나게 언니 빤쮸를 입어주는 센쓰장인 효은공주님~^^;;)

 

 

 

 

 

다음엔 눈을 집중적으로 공격해야 겠떰~~ㅎㅎ

악당들아 다~~덤벼~~~~

 

 

 

 

 

나도 좀 쉬어야징~~~~

슈퍼베이비는 뭐 만날 악당들을 상대해야 하낭~ㅎㅎ

아~~10대1로 상대 했드만 피곤하넹~

 

 

 

 

 

아~~~진짜 피곤하넹~~쉬어도 힘들고만~.~

우리 효은이 피곤에 쩔었네용~ㅎㅎ

 

 

 

 

 

마지막엔 화끈하게 폭탄투하~~~~

이것들 다 죽었쓰~~

 

효은이가 요즘 지그 언니 빤쮸에 집착을 하네용~~^^;;

막 얼굴에 부비부비를 하지 않나~~입을라고 하지를 않낭~~ㅎㅎ

구래서 입혀줬드만 저러고 노는게 너무 웃겨서 찰칵찰칵~

저걸 뭐라 해야 하낭???

메라 렌즈 닦을때 쓰는 물건인디~~~~~

지얼굴에 대고 막~발사 해줬는디 좋다고 발사발사 함서 냅다 집어 던졌다능~ㅠ

깨지믄 클난디.ㅡ.ㅡ(저거 울 친오빠야꺼임.ㅎ)

 

우리 효은이 다음달이면 24개월 입니당~~

한여름에 태어난 울효은이 그것두 초복에~~~

(나 떠죽을빤 봤음~^^;;)

기저귀 땔때가 다가온듯 합니당~~~~~

효은이 너 바짝 긴장해라잉~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