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18일,토요일에 학교서 체험학습 하러간 울아덜~대한군~

우리 대한이 어딨낭~~^^

 

 

 

 

 

요것은 6월초에 수학여행 가서 찍은거임~~ㅎㅎ

어딘지 알수가 읍넹~쩝쩝~~~ (대한이를 찾아라~두둥~^^)

 

 

 

 

 

 

ㅎㅎ나도 못가본 국회의사당을 울아들은 다녀 오셨습니당~~~

엄마가 무진장 부럽구낭~~~아덜아~~~^^ 

 

 

 

 

 

 

최고로 좋아라 했던곳~~~

에버랜~에버랜~~~에버랜드.^^

대한모도 놀이기구 타는거 욜라 좋아라 하는뎅~ㅎㅎ

 

 

 

 

 

목포에두 이런 길이 있다니~~~

대한모 깜~~놀함.^^;

난중에 꼭~~~가봐야징~ㅎㅎ

 

 

 

 

 

 

대한이 담임 선생님은 항상 거즘 이리 문자를 손수 주십니다.

칭찬할일 준비물등~~우리 대한이는 핸폰이 없걸라용~~ㅎㅎ

구래서 만날 나한테 문자가 옴~^^

대한이가 잘했다고 무진장 칭찬을 날려 주라고 하시네용~~하하하~~~

 

이것저것 짬뽕해서 사진을 올렸네용~^^;;

6월초에 2박3일로 수학여행을 다녀온 우리 아들~~~

저 그때 완전 서운했더랬어용~ㅠ

이것이 전화한통 읍따~~~~~

서울이 그리 좋더냐~~나쁜쌔~ㅎㅎㅎ

뭐 대한이가 핸폰도 없기도 하지만 서도~~엄마는 걱정되서 대한이 친구 폰으로

안부를 만날 날렸는디~~~

내년엔 중학생이 되는 대한이 지금도 많이 커버린것 같은데...(서운서운.ㅡ.ㅡ)

울아드님의 일상이었습니당~^^

(목포하당초등학교 홈페이지에서 사진퍼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