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리는 건강할때 지키자~지키자~

허리운동에 좋은 고양이 자세입니당~^^

 <박관우 한의원에서 찍어옴>

 

 

 

 왕뜸의 효능~

<박관우 한의원에서 찍어옴>

 

 

 

 

쑥뜸의 효능~

<박관우 한의원에서 찍어옴>

 

 

 

 

전기 치료중인 대한모의 부실한 허리~

 

 

 

 

허리통증 부위에 침님과 쑥뜸님 처방 받고 엎드려 있는 대한모님.

(오왕~~침에다 쑥뜸 할때 마다 깜놀 깜놀 했습니다.ㅡ.ㅡ)

혈액순환과 허해진 기를 달래기 위해~한의원에서는 필수 치료죠~

 

 

 

 

허리 통증 부위에 땃땃하게 적외선을~~

저 진짜 이런게 좋은거 있죠~

늙은이 대한모.^^;

 

 

 

 

ㅠ사혈도 했떠염~~~~

절대루 아프지 않아요.절 대 로...

뭐 시원하다고 해두죠~ㅎㅎㅎㅎㅎㅎ

저 어혈좀 봐라잉~~~

(통증 부위에 뭉친 어혈을 빼면 훨씬 수월 합니다.)

부항컵에 한가득~~한강도 만들수 있겠떠염~^^;;

 

 

 

 

짜잔~~~~5일간 대한모가 허리 통증으로 한방치료를

끝낸후 개운해라 하는 표정입니당~~^^

(이곳은 한의원 물리치료실임.)

 

허리 아프기 시작하면서 대한모 완전 우울에 의욕을 잃었다죠잉~ㅠㅠㅠ

하루도 빼먹지 않고 5일간 열심히 한방치료를 받았습니다.

놀라운 효과가 나타났다능~~ㅎㅎ

지가용~~효은이 임신 했을때까지 4년간 광주에 있는 한의원에서 근무를 했거던요~

뭐~한방치료의 효과는 어느정도 알고 있던지라~

믿음을 갖고 열심히 다녔더랬죠.^^

박관우한의원 저랑 연이 맞는듯 해요~~

이리 수월하게 허리가 좋아진걸 보면요.ㅎㅎ

한의원에 다니면서 어찌나 인사를 많이로 받았던지.

어른신들 저만 보믄 이러셨떠염~~~

젊은사람이 어디가 아퍼서 한의원 왔써??

젊은 사람들은 절대로 아프면 안되용~.~;;

 

대한모 이번에두 목포에서 보물 찾았습니다.

박관우 한의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