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쪽 보면서 말하면 되낭~?^^

 엽때여~~팬도리 이모~~~감사해용.

 

 

 

 

효은이 이름으로 받은 두번째 선물~~~

 

 

 

 

 

올~~나 이런거 첨본 뇨자임.^^;;

운동화 악세사리~~

 

 

 

 

부엉이 너무 귀요미 샘솟지 않나용~~ㅎㅎ

 

 

 

 

 

요것은 팬도리님께서 보내주신 효은양꺼~

풀~셋뚜~~

공주님 옷~

 

 

 

 

역서 대한모가 촌사람 이라는게 밝혀집니당~~~~

운동화 악세사리??? 그런것도 있나요??ㅎㅎㅎ

진짜 몰랐습니다.^^;;

팬도리님께서 신발 악세사리 쇼핑몰을 하십니당~~~

신발 악세사리 모름 까촌녀~ㅎ

 

 

 

 

요건 울아드님 운동화~~

팬도리님은 센스가 남달라용~~~

대한모 이름과 울 아들 이름에 들어가는 H~~~ㅠ

 

팬돌아~~우리 다은이 울었다~

다은이 신발엔 끈이 읍따.ㅡ.ㅡ;;

지두 악세사리 갖고 싶다고~~~~걸고 싶다고~~~~근데 어케??

운동화에 찍찍이 뿐인딩~~하하하하

 

뜬금없이 팬도리님께서 울 효은양 옷사이즈를 물어 오셨습니당~~~

나 급당황하며~~^^;;

갈차줄건 다~~갈차드렸다능~~ㅎㅎ

이리 고마운 선물을 보내셨네용~ㅠ(감동의 눙물임.)

팬도리님네로 놀러 가볼실까용~~~

아차~~귀요미 샘솟는 지선공주님도 볼수 있습니당~^^

http://blog.daum.net/kim801001

 

www.pandori.co.kr

(쇼핑몰)

팬도리님네 신발악세사리 쇼핑몰.

예쁜 신발 악세사리가 드글 거려용~~

 

 

 


반응형